본문 바로가기
Europe/Czech

프라하 공항 라운지 : PP카드로 무료 입장 가능한 프라하 공항 라운지 이야기

by 슬기! 2011. 4. 24.

 

프라하 공항 라운지 : PP카드로 무료 입장 가능한 프라하 공항 라운지 이야기

아쉽지만 짧은 체코 여행을 마무리 하고 한국으로 돌아와야하는 시간..
공항으로 향하는 발걸음은 무겁기만 하다.. 

내가 체코를 떠나는게 아쉬웠던지 하늘도 온통 먹구름으로 뒤덮여 있더라는....
포토샵이냐고?
절대 아니다!

실제로 직접 눈으로 봐도 믿기 어려운 먹구름이 공항을 뒤덮었더라는;; ㅋ

체코 프라하 공항에서 인천공항으로 나를 데려다줄 대한항공 비행기를 기다리는 시간..
프라하 공항에서 무언가 쇼핑을 해 볼까 기웃거렸지만
왠지 비싼것들밖에 없고
그냥 편안하게 라운지에서 시간을 보내기로 했다

다행이 나에게는 PP카드가 있지 아니한가!!! 

체코 프라하 공항에도 PP카드로 무료 입장이 가능한 라운지가 있다
크리스탈 라운지~ 

전세계 공항라운지를 공짜로 이용가능하게 만들어주는 Priority Pass Card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네이버에 검색을;; ㅋ


꽤 넓은 크기의 라운지 였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없어서 더더더 좋았다


와인을 즐길수 있도록 셋팅된 자리도 있었고

커다란 창을 바라보며 편안하게 쉴 수있는 쇼파자리도 있었다 

물론 이자리 내가 찜! ㅋ 

자리를 맡은 다음에 라운지를 둘러보기 시작했다


각종 신문과 매거진들이 자리를 잡고 있고


라운지의 꽃!(으응?) 이라고 할수 있는 먹거리들도 ~


버터와 쨈들은 따로 냉장고에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오픈샌드위치들도 마련되어 있었다


체코 국민들이 가장 많이 소비한다는 감브리너스 맥주


그리고 맥주와 어울리는 안주들도 가득 가득~

각종음료와 쥬스들도 냉장고에 차곡차곡~ 

그냥 마음에 드는걸 자유롭게 꺼내먹으면 된다~
젤로 신나는 시간 ㅋㅋ

오렌지 쥬스와 콘샐러드
그리고 오픈샌드위치를 집어왔다


바로 바로 만들어서 냉장고에 차곡차곡 넣어주기 때문에 신선하고 맛있었던 샌드위치!

그리고 마무리는 언제나 커피!! 

맘 같아선 맥주한잔 하고 싶었지만
기내에서 또 먹을꺼라 꾹 참았다며 ㅋㅋ 

그렇게 라운지에서 먹고 인터넷하고 놀고 쉬다가
비행기 시간이 다되어서 게이트로 고고고~

아.. 떠나기 아쉽구나..
체코.. 프라하 ㅜㅜ

대한항공 비행기를 타면 나누어 주는 꿀땅콩!
요건 기본적으로 2~3개는 추가로 먹어줘야 한다며 ㅋ

그리고 잠시뒤 기내식이 서빙되었다~
프라하 공항 라운지에서 이미 이것저것 먹어치웠지만
비빔밥을 그냥 패스할 순 없다며 냠냠냠! 

역시 대한항공 기내식은 비빔밥이 진리 ㅋ

숙면을 위한 맥주도 한캔! 

그리고 눈을 떠보니 어느새 두번째 기내식 타임~ 

정말 미스테리한건 열심히 숙면을 취하다가
기내식 타임이 되면 절로 눈이 떠지는;;;


맛있는 녹차죽!

오차즈케를 골고루 뿌려서 쉐키쉐키 섞어 먹으면 굿!!
역시 장거리 여행에는 국적기가 짱이라며 ㅋ

 

즐거웠지만 아쉬움도 많이 남았던 체코 여행!! 

이제 끝! 

 

고고씽의 체코여행 이야기가 궁금하신분들은
오른쪽에 체코 폴더를 클릭하세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