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Korea/Jeju Island

제주신라호텔 한식레스토랑 천지에서 조식 즐기기

by 슬기! 2012. 2. 6.



제주신라호텔 한식레스토랑 천지에서 조식 즐기기


원래 호텔조식이라면 부페식을 가장 먼저 떠올리게 되는데 
이번엔 제주신라호텔에서 2박을 머물게 되었으니 골고루 가보자 해서 찾아간 한식레스토랑 천지


무엇보다 제주도 오면 꼭 한번쯤은 전복죽을 먹고 가는데 
이번 제주여행에서는 전복죽 먹을 계획이 없었던지라 
천지에서 먹으려고 한식당으로 찾아간거라며 ㅋ

통통한 전복이 듬뿍 들어 있는 전복죽!! 
근데 다음날 조식부페에도 전복죽이 있었다는;; ㅋ

 


제주신라호텔 한식당 천지는 3층에 위치하고 있다


입구쪽에 마련된 몇가지 디저트들~ 
한식메뉴를 먹고 디저트로 과일이나 한과등을 마음껏 먹을수 있는 공간이다


천지 내부~
 
우린 전복죽을 먹으러 온거지만

보통 천지를 찾으시는 분들은 전날 과음하시고 해장국 드시러 오시는 분들이 많더라며 ㅋㅋ 


메뉴판을 열면..


조식메뉴는 생선구이와 성게미역국, 전복죽, 제주은갈치해장국


사골 우거지해장국, 생선구이와 된장찌개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우린 생선구이와 성게미역국이랑 전복죽을 주문했다


메뉴를 주문하고 슬쩍 입구에 있는 디저트들 구경하기~ 
귤, 바나나, 포도, 파인애플 이 준비되어 있었고


한과랑 양갱도 준비되어 있었다 
한과 색감이 넘 예뻐서 먼저 먹을까 했지만 참고;;


유자주스 한잔을 벌컥 벌컥 ㅋ


깔끔한 한상 
고등어구이랑 성게미역국


성게가 정말 실하게 들어있었던 성게미역국 
성게미역국은 제주도에서만 맛볼수 있어서 그런지 제주도 오면 꼭 한번쯤은 먹게되는거 같다 :)


노릇하게 구워진 고등어 구이! 
역시 맛있다!!


몇가지 반찬들이 함께나왔지만 
고등어랑 성게미역국 먹느라 다른건 별로 손도 못댄;; ㅋ 
그치만 몇개 먹어본 결과 깔끔하고 맛있었다~ 
(뭔들 안 맛있겠냐며 ㅋ)
 


전복이 튼실하게 들어있던 전복죽


아름다운 전복님들 
하앍~ 하앍~


전복죽 전문점에서 먹는 맛과 다르지 않게 고소하고 맛있어서 강츄!
 
사실 내가 시킨건 성게미역국이었는데

전복죽이 맛있어서 거의 내가 다 뺏어먹은거 같다 ㅋㅋ


마무리는 제주감귤과 한과로~ 
 
 
아침부터 아주 든든하게 먹고나선 소화시켜야 겠다며 
제주신라호텔 프라이빗비치로 고고씽! 
 
아참! 
다음날은 조식부페로 갔었는데 
아.. 제주신라호텔 조식부페는 정말 신세계!!! 
 
그동안 다녀본 조식부페 중에서 단연 베스트3 안에 드는 곳이었다!!!!! 
다음에 제주신라호텔 오게되면 조식부페만 이틀 갈꺼라며 ㅋㅋ 
 
 
앗! 
물론 한식당 천지가 맛없었다는게 절대 아님! 
조식부페가 그만큼 대박이었다는거~ 
후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