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Guam

괌 호텔 리뷰 : 전 객실이 오션뷰 괌 니코호텔 HOTEL NIKKO GUAM

by 슬기! 2012. 5. 21.

 

 

괌 호텔 리뷰 : 전 객실이 오션뷰 괌 니코호텔 HOTEL NIKKO GUAM

 

 

매일 아침

베란다로 나가면 이런 멋진 풍경을 볼 수 있는 괌 니코호텔!!

 

괌 니코호텔은 전 객실이 오션뷰로 만들어져 있어

어떤 객실에서 보던지 이런 멋진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다 ㅎㅎ

(물론 객실 방향에 따라서 투몬비치 방향과 건비치 방향으로 나뉨)

 

 

 

내가 4박동안 묵었던 객실에서는 이런 멋진 투몬비치 뷰를 볼수 있었는데

바다가 어찌나 맑고 투명한지 바닥까지 다 보이는 ㅎㅎ

 

사진으로 그 감흥이 다 안느껴질듯 해서

동영상 고고

 

 

설정에서 HD로 보시면 더 선명한 화질을 보실수 있어요 ㅎㅎ

 

 

괌 니코호텔을 투몬비치에 서서 찍어본 모습!

저 왼쪽 끝에 보이는건 사랑의 절벽이고

중간에 하얀건 니코호텔의 유명한 웨딩채플!

 

그리고 니코호텔이 보인다

 

 

니코호텔은 양 옆으로 날개가 (으응?) 펼쳐진 모습으로 되어 있는데

한 화각에 담아 보려고 해도 당췌;; 안잡히는 ㅎㅎ

생각보다 규모도 크고 무엇보다 객실에서 보는 뷰가 정말 최고 최고 ㅎㅎ

 

작지만 나름 키즈룸도 있고

수영장도 깔끔하고 (이건 추후에 따로 포스팅 ㅎㅎ)

열심히 고르고 고른 보람이 있게 넘 만족했다 ㅋ

 

 

대한항공 스케쥴 덕분에 새벽에 괌 니코호텔 로비에 도착했다~

새벽인데도 불 밝히고 친절히 손님을 맞이해 주시던 직원들 ㅎㅎ

 

괌 니코호텔에는 한국인 직원도 몇분 있다고 하던데

아쉽게도 난 직접 만나보진 못했다

체크인 할때나 체크아웃 할때 이외엔 따로 뭐 요청할게 없어서 체크인 카운터에는 거의 안가서 그런듯 ㅎㅎ

 

뭔가 필요한게 있다면 한국인 직원을 불러달라고 요청하면

편하게 이용이 가능할꺼 같다

 

 

체크인을 하고

룸키를 받아들고는 객실로 고고씽!!

 

 

내가 숙박한 룸은 오션프론트 클럽 트윈룸

 

예약할때 아기침대를 요청했더니 룸에 떡하니 넣어주셨다는 ㅎ

 

 

베란다 문을 열고 밝게 찍고 싶었지만

이때는 새벽이었을뿐이고 ㅎㅎ

아침되서 찍을라면 엄청 더러워져 있을께 분명한지라

졸려 죽겠는데 블로거 본능 발휘해서 호텔 구석구석 사진찍기 신공 ㅋ

 

 

침대 가운데는 테이블이 있었는데

씽씽양 넓게 놀라고 침대를 붙여서 사용했던지라 요건 바로 옆으로 빼놓았다

 

 

기대한대로 넓직한 객실 내부~

앞쪽엔 한국방송이 나오는 TV도 있었고

 

 

매일 두병씩 무료 생수가 제공되었다

 

 

TV장 아래 서랍을 열면 가지런히 찻잔과 무료 차들이 셋팅되어 있고

 

 

다른쪽 문에는 냉장고가~

 

여긴 호텔 도착하자마자 씽씽양 이유식 넣어두었는데

성능 빵빵해서 아주 잘 사용했다 ㅎㅎ

 

 

또 다른 서랍을 열어보니 세제까지 ㅎㅎ

물론 이건 유료 ㅋ

 

 

한쪽엔 티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저녁에 씽씽양 재워두고 컵라면 한사발 하기 딱 좋았고 ㅋ

 

커다란 카우치 쇼파도 활용도 만점~~

침대랑 카우치쇼파를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열심히 씽씽양과 놀아주기 ㅋ

 

 

옷장에는 큼직한 금고랑 슬리퍼

그리고 목욕가운과 잠옷(?)이 비치되어 있었고

 

너무 편리했던 빨래 말리기용 집게까지~~

보통 휴양지 가면 수영복 말리느라 여기저기 객실에 수영복 널어놓기 바쁜데

빨래집게가 있어서 넘 편했다 ㅋ

 

 

욕실은 세면대와 분리되어 있는 시스템

어메니티는 무려 록시땅!

꺅!!!

 

 


욕조가 있어서 씽씽양 씻기기도 편했고 ㅎㅎ

 

 

무엇보다 니코호텔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건 바로바로

테라스에서 바라본 뷰!!

 

 

아침마다 이런 멋진 풍경을 볼 수 있다니 ㅎㅎ

 

 

니코호텔의 자랑인 너무 예뻤던 웨딩채플

실제로 숙박하는 기간동안 사진찍은 커플이랑 결혼식을 올리는 커플도 만날수 있었다

 

 

오전에 후다다닥 내려가서 사진찍기 놀이 ㅎㅎ

 

 

꺅!!

정말 너무 예뻤던 괌 니코호텔 웨딩채플

 

 

실제로 결혼식이 있어서

하객들 입장중 ㅎㅎ

 

특히 일본사람들이 이곳에서 많이 결혼식을 올린다고 한다

 

 

웨딩채플의 내부 모습~

 

시원하게 뚫린 창문사이로 보이는 멋진 뷰!!

정말 이곳에서 결혼하는 신부는 세상에서 젤로 행복할듯 하다

 

 

하객들 앉는 자리도 깔끔..

이건 뭐 정말 영화에서나 보던 풍경 ㅜㅜ

 

나중에 여기서 리마인드 웨딩 올리고 싶을정도!!

 

 

괌 니코호텔에 있던 또다른 채플인 베이사이드채플

 

하지만 난 위에 크리스탈 채플이 백만배 더 마음에 드는 ㅋㅋ

 

 


이건 해가질 무렵 객실에서 바라본 투몬비치

 

 

객실에서 바로 이런 멋진 선셋을 볼 수 있다는거!!!

 

 

정말 최고 최고!!

밤마다 씽씽양 재워두고 베란다에서 맥주한잔 하면서 이런 멋진 풍경을 보았다며 ㅎㅎ

 

 

투몬비치의 야경도 감상하고 ㅎㅎ

 

 

크리스탈 채플은 밤에도 넘 예쁘구나!!

 

 


하늘을 올려다보면 정말 엄청난 별들이 반짝 반짝!

아.. 정말 아름다운 밤이에요!!!!

 

기대 이상으로 넘 만족했던 괌 니코호텔!!

 

허니문이나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에서도 불편함 없이 넘 좋았답니다

아기침대랑 유모차 대여도 무료로 가능하니 참고하시구욤 ㅎㅎ

 

 

게다가 트롤리 버스도 호텔 앞까지 딱!!

 

 

 

마이크로네시아몰이나 괌 시내, 그리고 사랑의절벽까지 가는 버스를

모두 여기서 탑승할수 있답니다 ㅎㅎ

 

고고씽의 즐거웠던 괌 여행기는 계속됩니다욤

꺼밍쑨!!

 

괌 니코호텔 HOTEL NIKKO GUAM

http://www.nikkoguam.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