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a/Hong Kong

홍콩야경 : 언제봐도 멋진 홍콩야경! 심포니오브라이트

by 슬기! 2009. 1. 10.


수십번... 아니 수백번을 봐도 질리지 않을 홍콩 야경!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섯번째 홍콩방문이지만.... 절대 빼먹을수 없는 코스~
이번 홍콩 여행에서는 홍콩야경만 무려 세번째다!!

1. 빅토리아 피크위에서 바라보는 홍콩 야경 (클릭!)
2. 아쿠아루나를 타고 보는 홍콩 야경 (클릭!)
3. 침사추의 스타의 거리에서 바라보는 홍콩 야경

그래도 안질린다고!! ㅋㅋ

오늘은 야경을 보러 가기전 패닌슐라 호텔에 잠깐들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래는 페닌슐라 호텔 부러웠었는데 오늘은 하나도 안부럽다!!
왜냐!! 난 아일랜드 샹그리라 호텔에서 숙박했으니 음화화화~~
멋지구라 아일랜드 샹그리라 호텔이 궁금하시면 클릭!

홍콩여행 중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는 페닌슐라 호텔의 에프터눈티...
사실 나는 에프터눈티 한번도 안먹어 봤다!!
사실 빵, 케이크 이런거 넘 좋아하기 때문에 한번 맛들렸다간 큰일 날것 같아서;;;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으로 들어가 보니 역시 사람들 장난 아니다~~
동양인들 뿐만아니라 서양인들도 정말 정말 많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다가 이렇게 줄서서 기다리기까지...
영국에서 넘어온 에프터눈티는 오후에 즐기는 커피한잔의 여유라고 하던데..
줄서서 기다리면서 여유를 즐기는건 좀;;;;; 암튼 머 그렇다...
다음엔 꼭 리펄스베이의 베란다를 가보리라!~~~

어쨌든 럭셔리 페닌슐라 호텔을 지나 나의 목적지인 홍콩의 야경을 보러 스타의 거리로 고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나 나를 실망시키지 않는 홍콩 야경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론 사진보다 실제로 보는게 백배는 더 멋지다고 강조하는 바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도 나름 이번 여행에는 삼각대에서 잘 버텨준 450D덕에 조금 더 좋은 사진을 얻을수 있었는지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실 내 블로그에 이런 비슷한 야경사진이 수십장은 넘게 있지만 나는 봐도 봐도 절대 안질린다
물론 블로그 오시는 이웃분들은 ;;;;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기~~~ 내가 묵었던 아일랜드 샹그리라 호텔도 보이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좋아하는 차이나뱅크 건물도 보이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매일밤 8시가 되면 시작하는 심포니오브라이트~~
이번엔 집중하고 감상하느라 심포니오브라이트 사진은 없다!!
그저 내 눈에 하나가득 담아왔을뿐이라며~~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이사진은 나의 사랑스런 똑딱이 백군의 레트로 모드로 찍은사진~
어딘지 바랜듯한 느낌의 사진~~ 셔터스피드 조절을 잘못해서 넘 번져버렸지만 ㅜ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때마침 지나가던 스타크루즈~~
저게 혹시 내가 탔던 스타크루즈 버고호인가???
일년도 안된 일인데 벌써 몇년은 흐른듯한... 다시 타고 싶다고 ㅜ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타크루즈버고호에서의 멋진 추억이 새록새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잘가렴~~ 다음에 꼭 한번 더 탈끄야..
아니지 그때는 지중해크루즈를 탈꺼라며~~~ 캬캬캬  (무한 소망모드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좀있으면 한국으로 돌아가야하는 운명이 슬플뿐이다 ㅜㅜ 어흑!!
개인적인 소망은~ 한달정도 홍콩에 머무르면서 구석구석 다 둘러보고 싶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화려했던 심포니오브라이트가 끝나고..  사람들이 하나둘씩 흩어지고....
그러고도 한참을 멍하니 바라보다가...
무거운 발걸음을 띠었다...


그리고.... 홍콩에서의 마지막날인만큼..
옥토퍼스카드를 환불받으러 MTR역으로 고고씽~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환불수수료 7달러씩을 제외하고 나머지 금액을 환불받았다~~
괜히 공돈 생긴듯한 기분에 바로 레이디스 마켓으로 고고씽할 예정 후후훗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옥토퍼스카드가 없는 사람이면 이렇게 각 MTR역의 무인발권기를 이용해서 티켓을 구입할수도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게 바로 홍콩MTR티켓~

MTR 티켓마저도 그리워 지는구나 ㅜㅜ 어흑



고고씽의 블로그 구독하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