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Place

특별한 날엔 언제나! 피자가 맛있는 매드포갈릭

by 슬기! 2009. 10. 16.



특별한 날엔 언제나! 피자가 맛있는 매드포갈릭


아무리 맛이 있어도 같은 음식점을 여러번 가는 일이 거의 없는 고고씽
그러나 내사랑 매드포갈릭은 백만번 가도 절대 질리지 않을것 같아요! 

물론 할인카드도 없고 지점도 몇개없고 웨이팅시간도 길지만
마늘듬뿍 들어간 갈릭스노윙피자 한조각이면 이 모든게 바로 용서된다는 :) 

조금은 특별한날 아니 평범한날에도 생각나는 매드포갈릭 고고씽!


매드포갈릭 입구엔 항상 보이는 마늘과 와인들입니다!! 


마늘을 원래 좋아하진 않았던거 같은데 매드포갈릭에 미쳐가면서
마늘에 정말 미쳐가고 있는 ㅋㅋ


매번 여의도점만 가다가 첨 가본 마포점 매드포갈릭
크기가 어마어마하더군요~~
이런 홀도 넓고 따로 방도 마련되어 있는거 같고~~ 

마포점은 규모가 커서 그런지 웨이팅시간없이 바로 입장했어요


테이블에 안내받아서 바로 착석~~


조금 늦은 시간이었는데도 사람들이 엄청 많더군요~~ 

보통 매드포갈릭에 가면 꼭 먹는 메뉴가 정해져 있어요~
그중 하나가 바로 갈릭스노윙피자~~ 

일단 갈릭스노윙피자 하나 찜! 하고~~ (16,800원)
쿠폰 받아놓은걸로 시푸드샐러드 시키고 (16,800원)
마지막으로 새로운 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주문한


댄싱살사 입니다~~ (19,800원)
개인적으로 달걀후라이를 무척이나 좋아하기때문에
달걀이 얹어있다는 이유로 고민도 안하고 초이스~ ㅋㅋ


매드포갈릭에 오면 와인 한잔쯤은 꼭 먹어줘야 한답니다~~ 

한병이 조금 부담스러워 하우스와인으로 하프를주문했어요!


와인잔에 졸졸졸 따라서~~


cheers!


그리고 주문한 시푸드샐러드가 나왔어요~~
여러가지 큼직한 해산물들이 가득한 시푸드샐러드~


시푸드도 조아하고 샐러드도 좋아하고 :)
중간 중간 있는 통마늘 먹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귀여운 쭈꾸미 (맞나?)도 한입에 쏘옥~~ :)


다음은 제가 무척이나 사랑하는 갈릭스노윙피자입니다!!
정말 거짓말이 아니고 혼자서도 한판을 다 먹어버릴수 있을정도로 무척이나 좋아하는 녀석!!


얇은 씬도우위에 치즈와 파인애플 새우 그리고 마늘슬라이스가 올려져 있는데요~~
굳이 여러가지 토핑이 없어도 정말 맛있어요


마늘은 많을수록 좋은데~~
예전에는 마늘 듬뿍 올려주더니 요즘은 좀 줄어든 느낌 ㅜㅜ


뒷면도 기름기 없이 담백한 도우랍니다~~ 

뭐 말할껏도 없이 순식간에 입으로 쏙쏙쏙~~


마지막에 나온 아이는 댄싱살사라이스랍니다~
엥~ 근데 달걀후라이는 어딜 간걸까요?;;


메뉴를 들고오신 서버분께서 메뉴확인만 시켜주시고는 그자리에서 저렇게 빛의 속도로 비벼주십니다;;
사진좀 찍을라고 제가 한다고 했더니 뜨겁다며 손수 열심히 비벼주시더라는;; ㅋ 

근데 진짜 맛있었어요!!
매드포갈릭에서 사랑하는 메뉴가 하나더 생긴것 같은 기분 ? ㅋ


매콤한 살사소스 덕분에 느끼하지도 않구요~
중간 중간 큼직한 고기도 냠냠~~


샐러드와 피자 라이스를 열심히 먹다보니 와인은 거의 손도 못댄;; ㅋㅋ
(사실 입에 조금 안맞았다는 ㅜㅜ) 

뭐 그래도 이왕시킨거니깐 와인도 먹고가려고 서버분께 비스켓을 조금 달라고 부탁 드렸어요


서비스 비스켓입니다~~
와인안주로는 치즈와 비스켓 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아쉽게 치즈는 없지만;;) 

정말 정말 맛있는 매드포갈릭


마늘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완전 추천드려요!! 

사랑해요 매드포갈릭!! 

홈페이지는 요기 클릭해주세요!
http://www.madforgarlic.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