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Place

한강의 야경을 보며 즐기는 피자! 쉐라톤 워커힐호텔 피자힐 (PIZZA HILL)

by 슬기! 2009. 10. 23.



한강의 야경을 보며 즐기는 피자! 쉐라톤 워커힐호텔 피자힐 (PIZZA HILL)


예~~~ 전부터 가봐야지 가봐야지 생각만 하고 있다가..
드디어 가본 워커힐호텔 피자힐 입니다!! 

피자힐은 쉐라톤 워커힐호텔에서 운영하고 있는 레스토랑인데
이곳 피자가 그렇게 맛있다고들 하더라구요~~~ 

게다가.. 피자힐의 장점은..


창가자리에서 멋진 한강의 야경을 즐길수 있다는거!!
(유리에 반사되어 사진이 이모양;; ㅋ) 

물론 창가자리를 사수하려면 미리 미리 전화예약하는건 필수랍니다!!
다행이 저는 예약을 미리 해서 창가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


워커힐호텔 피자힐 입구랍니다!! 

귀여운 곰돌이 들이 맞이해주고 있다는 :)


피자힐 메뉴판 

피자힐은 처음 방문이라 어떤 피자가 맛있는지 잘몰라서...
그냥.. 제일 위에 있는 메뉴를 골랐답니다 ㅋㅋ


콤비네이션 피자~~ 

가격은 작은사이즈가 32,000원이에요~
저는 둘이서 방문한거라 작은 사이즈 콤비네이션 피자 하나랑
샐러드바 2인 주문했습니다 (20,000원) 

당연히 피자를 먹을땐 콜라는 필수! 겠죠? ㅋ


당연히 리필도 OK 

샐러드바는 바로 이용이 가능했는데요..
생각보다 종류는 많지 않았어요~~
(아무래도 양보단 질을 추구하는듯~)


가장 맛있었던건 연어샐러드와 카프레제샐러드에요~~
종류는 많지 않았지만 전체적으로 맛있었답니다... 

냠냠냠 샐러드를 먹으며 야경즐기기..



W 호텔도 보이네요~~~


춥지만 않으면 이렇게 야외에 마련된 자리에서도 즐길수 있나봐요~~
(아닌가?;;) 

그리고 드디어 기대하고 기대한 피자힐의 피자가 나왔습니다


(서빙을 해주셔서;; 한판 사진은 없다는 ㅋㅋ) 

크기는 스몰이라기 보다는 미듐사이즈 같았어요~
둘이서 먹기에 정말 충분한사이즈~


피자위에 토핑이 안보일정도로 올라와있는 치즈~ 치즈 ~ 치즈~~ 

피자힐의 피자가 특이한 점이라면 바로 도우!


도우반죽에 무언가를 넣어서 만들었나봐요;
(뭔지는 모르겠음) 

이 덕분에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는거 같아요~~

근데 사실 기대를 너무 많이해서 그런지 환상적으로 맛있지는 않았다는;;
그저 멋진 야경과 함께 즐기기에 좋은 레스토랑!! ㅋ
(역시 난 갈릭스노윙피자가 짱이라며 ㅋ)


맛있는 피클~~


피자와 함께 샐러드도 한접시 더 먹고


샐러드바에 너무 버닝했더니 배가 불러서 남은 피자는 테이크 아웃~ 

이렇게 싸와서 다음날 냠냠 먹었답니다 :)
가끔 특별한날~~ 멋진 야경을 보며 맛있는 피자 한판어떠세용~~
물론 예약은 필수랍니다 :)

http://www.sheratonwalkerhill.co.kr/dining/pizzahill_info.php 

피자힐 메뉴 추가로 보여드릴께요!


가을을 맞이해서 특별메뉴들


코스요리


파스타 종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