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Place

홍대 나비 : 나비도 꽃이었다 꽃을 떠나기 전에는..

by 슬기! 2008. 2. 20.



오랜만에 홍대 나들이~
홍대에서 나비 라는 분위기 좋은 바를 찾았다~
나비는 몽환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오리엔탈 풍의 bar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홍대 주차장 골목 바이더 웨이 건너편쪽 꼬불 꼬불 골목길에 위치해 있어요~
간판도 작아서 주의 깊게 보지 않으면 그냥 지나치기 쉬워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분위기는 대략 이렇습니다~ 따로 테이블이 있는게 아니고 그냥 바닥에 방석과 작은 찻상이 놓여져 있어요~
가운대는 귀여운 연못(?)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 자리~ 찻상마다 초가 있고~ 아담하게 자유롭게 앉아서 얘기 할 수 있는 분위기 에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리에 앉으면 위에 보이는 바로 가서 주문을 셀프로 해야 합니다~ 왼쪽에 보이는 종이가 메뉴판이에요~
메뉴는 맥주에서 부터 칵테일~ 와인까지 다양합니다 ^^
간단히 먹을수 있는 안주들도 있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문한 와인~
사실 여기 오기전에 벌써 와인바에서 한병 먹고 온 터라 그냥 저렴한 와인으로 골랐습니다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내가 무척 어두워서 사진찍기 정말 힘들답니다 가게 전부를 채운 인도풍 인테리어
약간 비밀스러운 장소에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비 중앙에 있는 연못~ 깊이가 얼마나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위에는 꽃잎과 초로 장식~ 너무 이뻐요~
약간은 몽환적인 분위기~

자유로운 분위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말에 가면 자리가 없어서 늘 기다려야 했는데 오늘은 평일이라 그런지 남은 자리가 조금 있어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잘 찍어 볼려고 열심히 셔터를 눌러 댔으나.. 결과물은 ㅠㅜ

색다른 분위기의 바를 원하신다면 강추!!

벌써 아시는 분들은 다 안다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