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ilippines/Manila

마닐라 호텔리뷰 : 소피텔 호텔 SOFITEL HOTEL 조식 살펴보기

by 슬기! 2010. 10. 12.


 
마닐라 호텔리뷰 : 소피텔 호텔 SOFITEL HOTEL 조식 살펴보기


이번 마닐라 여행의 전체적인 일정을 책임져주셨던 포프리 사장님께서
마지막에 소피텔 호텔 SOFITEL HOTEL 로 숙소를 결정하신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바로 바로  

한식, 일식, 중식, 양식, 프랑스식의 다양한 조식 때문이었다고 한다..
어딜 여행하던지 음식을 제대로 챙겨먹는게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그렇게 결정하신듯! 

물론 그 의견에 나도 찬성이라며 ㅋㅋ


덕분에 바쁜 아침시간 엄청나게 넓직한 조식레스토랑을 휘젓고 다니며
어떤 음식을 먹을까 걱정하느라 초큼 힘이 들었는데;; 

사실 너무 많은 종류의 음식 덕분에 ;;
못먹어본 음식들이 너무 많았다는것도 엄청나게 후회되는 것들중 하나!
역시 마닐라에서도 여지없이 발휘되는 이죽일놈의 식!탐!


마닐라 소피텔 호텔 조식레스토랑 모습 

호텔 규모에 맞게 엄청 커다란 레스토랑~ (물론 사진에 보이는건 극히 일부분 이라며)


실내 뿐만아니라 야외에서 분위기 잡고 식사를 할 수도 있었는데
아침시간이 여유롭지 못한 나는 그저 부페와 가까운 자리에 앉는게 장땡!


정말 많은 빵들이 준비되어있던 베이커리 코너~
워낙에 빵을 좋아라 하는지라 매번 빠지지 않고 들려서 냠냠냠!


호텔 조식을 먹을때는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소세지 감자 베이컨 등도 있었고


즉석에서 오믈렛을 만들어 주는 코너


다양한 야채들


하몽이 곁들여진 메론


다양한 치즈는 기본이고


일식코너에서는 미소된장국과 일본식 쌀밥, 그리고 낫또도 준비되어 있었다 

이외에도 엄청나게 많은 코너들이 있었으나
앞서 말했듯이 바쁜 아침시간 이리저리 다니며 골라 먹기도 바빴던지라
사진이 생각보다 너무 없다는 ㅜㅜ 

중식코너에는 다양한 죽과 딤섬, 국수들과 약간의 튀김류도 있었고
일식코너에는 소바와 두부, 흰죽, 생선구이등 일본인들이 아침으로 즐겨먹는 음식들
그리고 다양한 샐러드와 햄, 치즈류 과일은 기본
김치까지 마련되어 있었다! 

아차차!!
다양한 종류의 생과일 쥬스와 음료까지~


보통 내가 많이 먹은건 달달한 과일과 베이커리류


역시 빵 빵 빵..
뒤로 살짝 보이는건 감자샐러드와 일본식 달걀말이


역시나 또 빵빵빵..
브리오슈 참 맛있었다!


김밥과 김치 그리고 드레싱을 듬뿍 올린 샐러드 ㅋ 

그렇다고 내가 빵만 먹은건 아닌데
왜 남아있는 사진은 이것 뿐이냐며;; 

국수도 먹었고 죽도 먹었고 오믈렛과 달걀후라이
각종 샐러드에 밥까지 다양하게 즐긴 맛있는 조식! 

아침부터 배가 든든하니 하루종일 기분 좋았다며 ㅋㅋ


귀여운 이녀석들은 테이블마다 놓여있던 귀여운 본마망쨈! 

매일매일 이녀석들 먹는 재미도 쏠쏠~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