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Tokyo

주말을 이용한 동경 도깨비여행! 일본 자유여행 계획 2일째 일정입니다!

by 슬기! 2008. 3. 12.

둘째날이 시작!
고고씽의 일본 도깨비여행 첫번째일정은 요기를! 꾹!

역시나 조식도 룸서비스로 해결이 된다! 하하하;;
사실 이렇게나 너무 기대를 해서 나중에 갔을때 실망할까바 걱정이긴 하지만..
그래도 설레이는건 어쩔수 없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밥도 먹고 온천도 아침에 또 하고.. 그리고 나서 이제 체크아웃을 하고 도쿄 시내로 가는일만 남았는데..

여기서 약간의 갈등이 생긴다~
도쿄로 나가는 열차 시간이.. 9시 40분 출발 아니면 11시 21분출발이 있다!
중간에 시간이 한번 더 있었음 좋으련만....

그래서 여기서 두가지 경우를 생각했다!

첫째는 9시 54분 열차를 타고 동경에 12시 36분에 도착하여 JR을 이용해서 하라주쿠로 이동~
열차시간 검색 방법은 여기를 클릭하세용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라주쿠 -> 시부야를 관광하고 5시에 JR이용 신바시(新橋)역으로 이동

5시 30분 경 신바시(新橋)역 도착 후 유리카모메(ゆりかもめ) 이용 아오미(靑海)역으로~
(유리카모메 일일 승차권 구입! 800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너스포트, 메가웹 등등을 관람하고~
아오미역(靑海)에서 유리카모메(ゆりかもめ) 이용오 오다이바카이힌코엔(お台場海浜公園)역으로 이동
덱스도쿄비치 아쿠아시티오다이바 후지테레비본사빌딩 등등 관광~ 해변가에서 레인보우브릿지 야경 감상하기

9시 30분에 오다이바카이힌코엔역에서 유리카모메(ゆりかもめ) 이용 신바시(新橋)역으로 이동 하여
야마노테센(山手線) 이용 하마마츠쵸(浜松町)역으로 이동
하마마츠쵸(浜松町)역에서 토쿄모노레일(東京モノレ-ル) 이용
하네다공항(羽田空港)  제2터미널에서 하차(470엔  총 16 분 소요)  막차시간 : 23시36분

무료셔틀이용하여 국제선으로 이동~

이렇게 일정을 잡긴 했는데 생각할수록 난 좀 욕심이 많나보다..
이걸 언제 다 볼까 싶기도 하고 ㅋㅋㅋ 안되면 모 빼먹더라도 일단은 될수 있는건 다 넣는 내 성격!

근데 결론은 거의 다 보고 오기도 한다는 ㅋㅋㅋ

그리고 두번째의 경우!

사용자 삽입 이미지

11시 21분 열차를 타고 동경에 13시 49분에 도착하여 JR을 이용해서바로 신바시(新橋)역 도착
유리카모메(ゆりかもめ) 이용 아오미(靑海)역으로 이후는 위의 일정과 거의 같다!

그러니깐 시간이 조금 늦으니깐 하라주쿠와 시부야를 패스하는 일정~
뭐 어쨌든 가서 발 길 닿는대로 이동할 계획~

아참 그리고 이번 열차 요금이 비싼 이유는.. 특급 슈퍼뷰 오도리코 라고해서 관광을 위한 열차랜다~
그래서 바로 직항으로 가는 대신 조금 비싼듯~
올때는 환승해서 고생했지만 동경에 돌아갈때는 느긋하게~ ㅋㅋ

그리고 한가지더! 만약 기차요금이 부담된다면~
특급 오도리코 열차도 있다 시간은  12시 요금은 1,000엔정도 저렴하니깐 요게 조금 땡기기도~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러니깐 특급슈퍼뷰오도리코가 젤로 좋고 그담이 특급 오도리코 열차!

아무튼 대략적인 일정은 이렇다..

이제 떠나는 일만 남았다! 고고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