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Holic

W 서울 워커힐 호텔 조식 둘러보기 in 키친

by 슬기! 2010. 11. 9.


 
W 서울 워커힐 호텔 조식 둘러보기 in 키친


호텔에 묵으면서 누릴수있는 즐거운 재미중에 하나는 바로 조식 즐기기! 

W 서울 워커힐 호텔의 조식 레스토랑은 키친!


키친은 저번에 식사하러 들른적이 있는데
서비스도 좋고 맛도 좋아서 기대 기대


조식레스토랑으로 사용할때는 테이블 위치가 조금씩 바뀌는거 같았다
아무래도 부페 테이블도 들어오고 창가쪽 테이블은 다 없어지고
(확실친 않다며;;)


주방에선 쉴새없이 다양한 요리들을 조리하고 있었다


가장 먼저 내눈을 사로잡은건 바로 베이커리 코너~
정말 다양한 빵들이 어마어마하게 준비되어 있었는데
준비된 빵 하나하나 먹다간 배가 뻥 터져나갈꺼 같아서 빵은 최대한 자제;;


결이 살아있는 크로아상


양파 도넛이었나? (가물 가물)


초코가 위에 올려있던 크로와상도 있고


다양한 과일이나 잼이 올려진 정말 다양한 빵과 머핀류.. 

정말 다 먹고 싶었다!!


여러 종류의 씨리얼과


다양한 음료와 우유


냉장고 안에는 훈제연어, 샐러드, 치즈와 과일이 가득 가득 있었고


저 안에는 또 무엇이 들어 있을까?


맛있는 연어


딤섬


불고기도 듬뿍!


내가 좋아하는 감자 :)


일본식 아침을 위한 짱아찌류도 마련되어 있었다 

이 외에도 밥, 국은 기본이요 스프와 다양한 밑반찬들이 가득!! 

조식이라곤 하지만 저녁으로 먹기에도 충분한 종류의 음식들 덕분에
아침부터 포식 ㅋ


내가 가져온 접시~
물론 이것만 먹었다는건 절대 아니라며 ㅋㅋ


그리고 달걀 요리들은 따로 오더하면 자리로 가져다 준다 

귀여운 오믈렛


커피와 함께 하는 즐거운 조식 시간!! 

아참!
키친에서 열심히 디에스엘알로 사진찍고 있으니 직원분이 쓰윽~ 다가오시더라..
나는 또 사진찍는다고 뭐라고 할까바 살짝 소심하게 있었더니
웃으시면서 사진 잘나왔냐고~
이왕이면 이쁜 음식만 찍어 달라며 히히히 

그 뒤로 갑자기 급 사명감(?) 생겨서 미친듯이 사진찍었다는 ㅋㅋ 

즐거웠던 키친에서의 아침식사..


요긴 바로...
키친의 화장실 ㅋㅋ 

볼때마다 귀엽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