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Tokyo

도쿄호텔 리뷰 : 롯데시티호텔 긴시초 초콜릿 향기 가득한 조식레스토랑

by 슬기! 2010. 12. 9.


 
도쿄호텔 리뷰 : 롯데시티호텔 긴시초 초콜릿 향기 가득한 조식레스토랑

앞서 포스팅한 롯데시티호텔 객실에 이은 조식레스토랑 리뷰!
롯데시티호텔 객실리뷰가 궁금하신 분들은 클릭!


롯데시티호텔 긴시초 4층에는 달콤한 냄새가 솔솔 풍기는 샤롯데 초콜릿 팩토리가 자리잡고 있다
같은층인 4층의 리셉션에서 체크인 하면서 부터 어찌나 달콤한 향기가 코를 찌르는지..
당췌 이곳을 안들릴수가 없었다는 ㅋ 

근데 제목에서는 조식레스토랑 리뷰라고 하더니
왜 뜬금없이 초콜릿 팩토리냐고 물으신다면.. 

아침이 오면 바로 이곳이 조식레스토랑으로 변신하거든요!
낮에는 초콜릿팩토리! 아침에는 달달한 조식 레스토랑 :)


샤롯데 초콜릿 팩토리 쇼케이스 안에서 어서 날 집어가라며 유혹하고 있는 초콜릿들


쇼케이스에 있는 초콜릿 들은 모두 이곳 샤롯데 초콜릿 팩토리에서 만들어 지고 있는듯했다


초콜릿 뿐만 아니라 달달한 케이크들도 하나가득!


도저히..
참을수가 없는 광경이라며 흑!


곳곳에 이렇게 귀엽게 초콜릿이 만들어 지는 과정을 담은 인형들이 보이고


실제로 훤히 실내가 보이는 주방에서는 열심히 초콜릿을 만들고 계셨다


결국 유혹을 참지 못하고 자리에
착! to the 석!


달달한 초콜릿 음료 메뉴판~ 

사실 초콜릿 음료라고 하기에 엄청나게 가격이 비쌀줄 알았는데
생각했던것보다는 꽤 괜찮은 가격!!
(일본 물가 워낙 비싸니깐;;)


내가 주문한 음료는 초콜릿 스트로베리
진~한 초콜릿 위에 딸기가 듬뿍~~


비쥬얼 상으로는 엄청 달고.. 달고.. 달아 보였지만
한입 먹어보니 생각보다 달지 않고 진짜 맛있었다!! 

심지어 고디바의 초콜릿 음료보다 내 입에 잘 맞았다는 :) 

결국..
음료에서 스탑! 하지 못하고;;
메인 메뉴판을 요청해서 메인요리까지 주문 ㅜㅜ


초콜릿으로 만든 다양한 요리가 준비되어 있었다 

하악 하악;;
다 먹고 싶은 1인;;


그중에 최종 선택된 녀석은 초콜릿 소스가 듬뿍들어간
초콜릿 비프스튜~ 

딱 보면 엄청 달고 엄청 느끼할것 같지만
전혀 느끼하지 않고 완전 굿!! 

점심을 먹고 난 뒤 얼마 되지 않은 터라 맛만 보겠다고 했는데
결국 냠냠냠;;;;;
다 먹어버렸다며 ㅋ


그날 저녁엔 롯데시티호텔 긴시초에 건물에 있는 펍에서
시원한 생맥주 한잔!! 까지.. 

역시 나는 먹기위해 여행오나부다 ㅜㅜ 

그리고 다음날..
드디어 소개되는 롯데시티호텔 조식레스토랑! 

두둥~ (오래기다리셨다며 ㅋ)


달콤한 향기 솔솔 풍기는 샤롯데 초컬릿 팩토리에서의 아침식사!!
빵이나 쥬스, 커피등은 부페식으로 마음껏 가져다 먹을수 있도록 셋팅되어 있었고


4가지 메인 메뉴중에서 원하는 메뉴를 한가지 선택할 수 있었다 

나는 첫번째!
무조건 1번 ㅋ


메뉴가 나오기전 준비된 빵류를 먼저 공략!!
초콜릿이 들어있는 빵도 있고 베이글도 있으니
한쪽에 마련된 토스트기에서 알아서 구워서 먹으면 OK!


이것저것 다 먹어보겠다고 골고루 담아왔다


빠질수 없는 커피와 함께! 

역시 일본 커피는 너무 쓰다 ㅜㅜ
결국 시럽 한바가지 부어주고;;


오늘의 메인 조식 등장!! 

어쩜 이리도 메뉴판의 그림과 똑같이 나올수 있는건지;;
귀여운 달걀 후라이 두개와 베이컨, 야채 그리고 스프가 준비되었다 

깔끔한 조식이라 부담없이 꽤 괜찮았다는..


뭐..
조식이 부족하신 분들은 롯데시티호텔 긴시초 지하 1층에 위치한 편의점에서
라면 한사발 들이키셔도 좋습니다 ㅋ


이제 본격적인 도쿄 여행의 시작!!
첫번째로 찾아간 곳은 요즘 뜨고 있는 도쿄 스카이트리~
아직 완공되진 않았지만 벌써부터 관광객으로 북적거리는 현장속으로! 

다음포슷에 고고씽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