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stralia/Cairns

캥거루, 코알라와 함께하는 케언즈 레인포레스테이션

by 슬기! 2008. 5. 26.

배불리 점심먹고 코알라! 지금 만나러 갑니다!

사진제공 : 태준님

코알라와 사진찍는 시간~

멋진 경실장님이 사진쏘신다고 해서 낼름 달려가기~

저 사진의 코알라 귀엽다고 사진찍어 댔는데 인형이었다며~~~

이번엔 진짜 코알라를 안고 사진찍기!

시드니 동물원 갔을때는 내가 만져도 되냐고 했더니 만지는것조차 못하게 하더니...

여기서는 직접 안고 사진을찍을 수 있다!

근데 저 넘의 발톱? 손톱? 이 어찌나 날카롭던지.. 아파 죽는 줄 알았다 ㅜㅜ

(사진찍으면 안된다고 그래서 몰래 좀 찍어 달랬더니 역시나 흔들려 주심;;)

사진찍고 나서.. 냄새나서 죽는줄 알았다.. 손 만번씻어도 냄새가 안 없어져 ㅜㅜ

이젠 코알라 말고 캥거루 악어 등등등을 보러 고고~

친절한 표지판~

여기 진짜 좋다!!!!

실제로 캥거루를 만져볼 수도 있고 사진도 마구 찍을 수도 있고.. 오호호 좋다 좋아~

물론 냄새는 참아야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제공 : 태준님

아아아 깨물어 주고 싶게 너무 이쁜 캥거루 귀여워 귀여워~ 앙!

사진제공 : 태준님

나도 슬그머니 조심스럽게 다가가서 사진찍기..

완전 신났다 후훗~

태준의 성품을 여지없이 보여주는 사진 한장! 베스트 포토로 결정 ㅋ

동물원에는 캥거루, 코알라 뿐 아니라 윔뱃도 있고..

악어도 있고..

악어님은 잠수중이시다...

그 외에 딩고도 있고.. 에 또.. 뭐가 있더라.. 새도 있었고... 도마뱀 머 암튼 여러가지 동물들이 있었다..

완전 신난 25의 서울아이와 35의 마카오빠 ㅋㅋ

나이는 숫자일 뿐이다 ㅋ

이번엔 캥거루 먹이주는 시간..

사진제공 : 임프님

그리고는 냠냠냠 잘도 드셔 주신다 ^^

근데 왜 눈은 감는 걸까?

사진제공 : 임프님

요 놈도 메롱 하더니 냠냠 먹어주기 ㅋㅋ 원래 이넘들의 특징인가? ㅋ

나도 소심한듯 시크하게 먹이주기 성공~

혀를 낼름 낼름 거리면서 잘 도 받아 먹더라~

물론 냄새는 참아 주는거다!

그리고 만난 넘은 도마뱀? 이었던가? ㅋㅋ

실제로 이쁜 사육사 언니가 와서는 직접 만지게도 해준다..

진심으로 먹어보고 픈 꼬맹이의 표정 ㅋ

롱꼬리의 도마뱀도 한몫!

그냥 멀리서 지켜봐야만 했던 시드니의 타롱가 주와는 천지차이다!

직접 만져보고 먹이도 주고.. 뛰어 놀고..

사진제공 : 김치군님

캥거루와 권투도 하고.. ㅋㅋ

다시 말하지만 냄새는 그냥 참아 주는거다!! ㅋ

p.s 멋진 사진 공유해주신 셀디스타 2기 여러분 모두 쌩유베리감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