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Place

신천 맛집 : 호주식 월남쌈 전문점 인정원

by 슬기! 2008. 11. 20.

.


신천은 잘 안가는데 잠실에 갈일이 생겼다가 들려서 우연히 들어간 호주식 월남쌈 전문점인 인정원입니다!
원래 월남쌈을 좋아하는지라 들어갔는데 특이하게 호주식이라더군요~

보통 베트남음식 전문점에서 먹으면 고기가 구워져서 같이 나오잖아요!
근데 인정원은 불판에 고기를 구워서 싸먹는 거더라구요~
일단 즉석에서 구워먹는것이 맘에 들었어요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다가 월남쌈 재료는 이렇게나 푸짐하게 ;;; 하하하 (이게 2인분이라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선 메뉴판을 열어 보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정원은 고기를 직접 구워먹는것만 특이한게 아니라 해초가 들어간 월남쌈이 따로 있더라구요~
가격은 구워먹는 고기에 따라 다르구요~ 가격은 1인분 가격이에요...
고기를 구워먹는거라 약간 비쌌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월남쌈 메뉴
역시 고기에따라 가격이 달라요~
저희는 삼겹살1개에 쇠고기 1개 이렇게 주문했어요 한우등심을 먹어보면 좋겠지만 가격의 압박 압박 ㅜㅜ
부족하면 고기나 국수등은 추가가 가능하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월남쌈 말고도 쌀국수 메뉴도 있었어요
원래 쌀국수 집 가면 월남쌈과 쌀국수 둘다 먹어줘야 하는데
월남쌈 시키고 쌀국수까지 시켜먹기 부담스럽잖아요
근데 다행이도 인정원은 월남쌈을 시키면 미니사이즈의 쌀국수가 세트로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유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그냥 깔끔~~ 저녁 늦은 시간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음 ㅋ ( 이때가 9시 30분정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각 테이블에는 이렇게 고기를 구워먹을수 있는 불판이있구요~
피시소스와 땅콩소스 그리고 양파절임이 기본으로 나옵니다

그리고 입이 떡벌어지게 만들어준 월남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푸짐했어요~
그러나 월남쌈에서 거의 빠지지 않는 새우가 없어서 초큼 허전했다는~
저 아몬드는 그냥 손으로 집어 먹기에 딱 좋았어요 ㅋㅋ

그리고 주문했던 소고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기 한덩어리가 1인분이에요~ 불위에 지글지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이건 삼겹살 1인분!
삼겹살은 양이 더 많은거 같아요.. 소고기를 더 많이 주면 좋을텐데 ㅋㅋ
그래도 둘이 먹기는 양이 꽤 되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글지글 소고기를 맛있게 구워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렇게 야채와 함께 싸먹으면 되요~~
전 월남쌈에 파인애플 넣는게 가장 맛있다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입 베어무니~~ 고기 두장 넣은거 딱걸렸네요 ㅋㅋ
소고기라 부드럽고 짱 맛있었다는 ㅋㅋ
다른 월남쌈에 비해 고기를 즉석에서 구워먹어서 싸먹으니 좋더군요

그리고 세트로 나오는 쌀국수를 미리 달라고 했어요~ 국물과 같이 먹으려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2인분이 한꺼번에 나왔어요!
많은 양은 아니었지만 월남쌈이 많으니 국수 많이줘도 다 못먹겠더라구요!!
안타까웠던건 저 위에 소스는 그냥 따로 주지;;; 그냥 섞어버렸는데 약간 매콤해졌다는;;
쌀국수는 시원한 맛이 좋은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렇다고 안 먹을순 없겠죠? ㅋㅋ 요렇게 덜어서 후르르 짭짭 맛좋은 쌀국수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기를 다 먹고 나면 요렇게 야채만 싸서 먹어도 맛있어요!! ㅋㅋ
전 개인적으로 야채를 더 좋아해서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님하들도 아~~ 하세요 ㅋㅋㅋ

이게 왜 호주식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조금은 특별한 월남쌈!!

우연히 들어가본 음식점에서 역시 맛있는 한끼 식사 성공이요 :)



고고씽의 블로그 구독하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