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Place

쫄깃쫄깃~ 북경식탕수육 꿔바로우가 맛있는 천객가

by 슬기! 2009. 1. 17.


제가 완전 사랑하는 북경식 탕수육인 꿔바로우~~
몇일동안 내내 먹고 싶다~~~ 를 반복하다가 찾아간 천객가 입니다 :)
천객가는 발산역에 위치하고 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입구는 중국인들이 좋아한다는 복! 자를 거꾸로 붙여놓았더군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꿔바로우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는 탕수육이 아닌~ 고기를 얇고 넓게 만들어
찹쌀로 만든 튀김옷으로 튀긴 탕수육입니다!
게다가 천객가에는 이런 맛좋은~ 꿔바로우와 함께 마요네즈 새우를 세트메뉴로 판매한다는 사실!!! 캬캬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천객가의 내부는 이렇습니다~
저녁시간이 조금 안된 시간이어서 다행이 자리를 잡을수 있었어요!
주말에 가면 기다려야 한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천객가의 메뉴판입니다~
저기 왼쪽에 보이는 빤세트~~~
북경식 탕수육 꿔바로우와 마요네즈새우를 한꺼번에 즐길수 있는 세트가 19,000원입니다!!!
고민할 것도 없이 낙찰~~ ㅋㅋ

사실 두명이서 방문했기에 저것만 해도 양은 충분했지만 그래도 중국집에서 자장면 안먹는건
아무래도 아쉬워서 자장면도 주문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코스요리도 준비되어 있었지만 저는 그저 꿔바로우와 마요네즈 새우 생각뿐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따뜻한 차가 셋팅되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본 반찬들이 나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상콤한 양배추김치 입니다~
짜사이와는 다른 맛이에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느끼한 중국음식 먹을땐 최고~!~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술안주로 최고인 땅콩튀김~ 이건 정말 고소고소해서 집에서 한번 만들어 먹어봐야 겠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중국사람들은 이가 나간 접시들도 안버리고 가지고 있는다던데~
그래서 인지 천객가에서도 이나간 접시들쯤은 그대로 사용합니다~~
이게 무슨 뜻이 있다고 했던거 같은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이 바로 꿔바로우 + 마요네즈 새우 세트!!
반질반질 짱 맛있어보여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반 탕수육보다는 훨씬 크답니다~~~ 따로 소스에 찍거나 부어먹는게 아니고 바로 소스에 묻혀 나오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입 베어물면 얇은 돼지고기와 쫄깃한 찹쌀튀김옷의 완벽한 조화~~ 짱 맛있어요 ㅜㅜ 주륵!!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마요네즈 새우~~
큼직한 새우에 달콤한 마요네즈 소스가 짱이라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론 이건 집에서도 만들어 먹을순 있지만 둘이 먹는건 그저 사먹는게 더 이익이라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열심히 먹다보니 주문한 자장면이 나왔어요~
둘이서 자장면 하나를 주문했는데 센스있게 반으로 나눠주셨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쓱싹 쓱싹 비벼서 앙~~
사실 꿔바로우와 마요네즈새우가 넘 맛있어서 자장면은 별로라고 느껴졌다는 ㅋㅋ

이렇게 배터지게 먹어주고는 행복해했답니다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천객가는 메뉴판 프리미엄 가맹점이라 프리미엄 카드로 10% 할인도 되더라구요~
당당하게 내밀어주는 센스!!

담에는 북경식 탕수육인 꿔바로우 만들기에 도전에 봐야 겠어요 ㅋㅋ


고고씽의 블로그 구독하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