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Holic

겨울엔 역시 스노우보드~ 휘닉스파크 고고씽!

by 슬기! 2008. 12. 3.

.


주말 하이원에서 사람구경만 실컷 하다 온게 내내 아쉬워서 급! 결성된 보드원정대!
급! 휴가내고 급! 예약해서 급! 당일로 휘닉스파크 다녀왔어요 :)

역시 스키장은 평일에 가야한다는 ;; 사람 정말 없고 완전 원없이 신나게 타다 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직 스키장 들이 모든 슬로프를 오픈한게 아니어서 가격도 저렴 저렴~
휘닉스파크 버스패키지로 저렴하게 고고씽~
단! 새벽 5시 40분에 버스타는건 쫌 많이 힘들었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아아~ 하얀 슬로프.. 사람 진짜 별로 없었다!! 완전 행복했다는!
주간권을 끊었는데 널널하게 타다가 나중엔 완전 다리 힘풀려서 일찌감치 접었다는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리프트타고 고고씽~
원래 휘닉스파크의 자랑거리인 파노라마를 타려고 했으나 파노라마 슬로프는 오픈 전;; OTL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도 신났다며~ 리프트 타고 올라가는길~ 곰돌이도 좋다며 씨익~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본격적으로  타 볼까? 후훗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동 준비 완료!!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고씽~ :)
역시 사람이 별로 없어서 정말 잼나더군!
뭐 ~ 군데군데 눈이 쌓여서 나의 의지와 상관없이 막 점프되던 모글 코스 정도는 애교로 봐주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장 좋았던건 신나게 보드 타고 내려오면 이렇게 텅빈 리프트~ 하하하
바로 내려와서 리프트를 탈수 있어서 어찌나 좋던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열심히 내내 달리다가 지쳐버린 고고씽양;;
요럴땐 맛있는 츄러스와 함께 쉬어주는센스가 필요하다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날씨도 막 안추워서 나중엔 모자티도 벗어버리고 ㅋㅋ
암튼 보드타기 딱 좋은 날씨!~
맨날 맨날 평일에만 와야겠다는 생각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후에는 너무 힘들어서 사진도 진짜많이 찍었어용~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형 그림자 님도 찍어주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구 카메라에 들이대기도 하고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즐거운 사람들과 즐거운 보딩~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 보니깐 또 가고 싶다는 ㅜㅜ

원래 서울올라오는 버스가 5시 30분이었는데 넘 힘들어서 4시에 마무리하고 나와서...
우리는 과연 뭘 했을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러고 있었다는;;; ㅋㅋ
(이런건 모자이크 해주는 센스!! ㅋㅋ)

그리고 마무리는 곰돌이 시리즈~

1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코파는 곰돌이

2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콜라먹는 곰돌이
(이거 사진찍고는 다들 대박 쓰러짐 ㅋ)

3번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맥주먹는 곰돌이!!
개인적으론 2번 곰돌이가 가장 귀엽다 ㅋㅋㅋ

그나저나... 남은 휴가 스키장에 올인해야하나?;;

겨울이면... 도지는 이 몹쓸병이!!
올해도 여전히;;

고고씽의 블로그 구독하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