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Holic

[롯데월드 가면축제] 베네치아 가면축제! 이젠 롯데월드에서 즐기자!

by 슬기! 2009. 3. 18.


3년전 유럽여행을 갔을때...
파리, 스위스를 들려 로마로 가기 전에 베네치아에 갈 생각이었다..
그런데.. 야간열차 예약을 미리 안해두는 바람에 베네치아로 향하는 야간열차가 모두 예약풀~...
너무너무 가보고 싶었기 때문에 이리저리 수소문해서...
결국 피렌체를 들려 베네치아로 고고씽...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결국 물의 나라 베네치아에서는 달랑 6시간 밖에 있지 못했지만.. 그래도 정말 후회없는 선택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깜빠닐레 종루 위에서 내려다 본 산마르코 광장의 모습도
( 날씨가 살짝 흐려서 아쉽긴 했지만 기대만큼이나 너무 멋졌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많은 인파로 북적거리던 리알토 다리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둘기가 가득했던 산마르코 광장도..
모두모두 그립구나~~~~~~

아쉬운것도 많고 그리운것도 많지만 그중에 특히 아쉬운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베네치아의 가면을 하나쯤 사올껄.. 그냥 빈손으로 온게 후회가 많이 되었다!!
(나름 잘 어울리지 않는가? ㅋㅋㅋ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베네치아는 다 아시다시피 가면으로 유명해서 곳곳에 이렇게 가면을 파는 곳이 많이 마련되어 있었으나..
저걸 과연 서울까지 무사히 가져올수 있을까.. 라는 생각에 아쉽게 포기해야 했었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제로 베네치아에서는 가면축제도 하고 있는데 내가 갔었을때는 일정이 안맞아서 가면축제는 보지 못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면축제를 본 지인의 말에 의하면 정말 흥미롭고 재밌다고 하던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에 꼭한번 다시 가서 멋진 가면쓰고 나도 축제에 한가운데 있어볼꺼야!!
(근데 언제? ㅜ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런 나에게 즐거운 소식이 들려왔다! 이번에 롯데월드에서 가면축제를 시작한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을 구경해보니 정말 화려하고 멋진 가면들과 의상~
베네치아 부럽지 않은 롯데월드 가면축제!!!

당장에 롯데월드 홈페이지 고고씽~ ㅋ
 http://cyber.lotteworld.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롯데월드 20주년 기념으로 상당히 크게 열리고 있는 롯데월드 가면축제!!
게다가 여러가지 이벤트 들도 진행되고 있었다

나름 이벤트에 관심 무지 많은 1인으로써 당장 고고씽했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첫번째 이벤트는 가면패밀리를 찾아라!!
1등 선물은 무려 닌텐도 wii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롯데월드 구석구석을 돋보기로 들여다 보면서 가면 쓴 시크릿 패밀리를 찾는건데,. 물론 쉽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패밀리를 모두 찾으면 즉석에서 경품 추첨이 이뤄지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난 꽝 ㅜㅜ

하지만 여기서 좌절할 고고씽이 아니지 ㅋㅋ 두번째 이벤트 고고씽~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엔 퍼즐 맞추기!!~
1등 선물은 완전 탐나는 롯데월드 연간이용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상당히 간단한 게임;;;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바로 결과 추첨이 이어졌는데 역시 꽝 ㅜㅜ 어흑
이벤트 운없는 고고씽은 이제 그만 포기하고... 본격적으로 롯데월드 가면축제 뜯어보기!!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면축제 기간에 롯데월드를 방문하면 매일 1,000개의 가면을 선착순으로 증정!!
게다가 직접 퍼레이드에 참석할수 있는 기회도 있단다 유후!!

사용자 삽입 이미지

퍼레이드 주인공이 되려면 롯데월드 가면축제 홈페이지 http://cyber.lotteworld.com/ 에서 직접 신청을 해야 한다~~
나도 당장에 신청!! ㅋㅋ

롯데월드 안가본지 정말 오래됐는데 이번 기회에 고고씽해서 베네치아에서 못 느껴본 가면축제!
롯데월드에서 느껴볼 생각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앗! 추가로 매달 20일은 롯데월드 데이로 자유이용권이 20,000원!!!
요즘은 할인되는 신용카드 많이 있겠지만 그래도 혹시 없으신분들에겐 좋은 소식이 될듯!!

벌써부터기대되는 롯데월드 가면축제!!


고고씽의 블로그 구독하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