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모터쇼 별로 관심 없었는데..
이번에 보라카이 같이 다녀온 김하율 님하도 참가하고 집에서도 가까운 킨텍스에서 한다고 하길래
주말 나들이겸 서울 모터쇼 다녀왔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9,000원이라는 꽤 비싼 금액에도 불구하고 주말이라 그런지 모터쇼에 사람이 바글바글
게다가 아는 사람도 꽤 많이 만나고 ㅋㅋ 반가운 김하율님하도 만나고 왔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입구에 늘어선 경품용 자동차들!
저 중에 하나 걸리기만 해봐~~ 라는 생각으로 경품함에 이름 적어 넣고 왔지만
연락따위는 오지 않는거다;; 하하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바로 무엇인가!!
인터넷에 떠돌고 있는 2009 서울모터쇼 레이싱모델 자리표;;;
정말 정성이 대단 대단 합니다!! 으흐흐

실제로 저는 이름 아는 모델은 거의 없었는데 이 알흠다운 파일 하나로 많은 분들의 이름을 알수 있었다는 ㅋㅋ
암튼 알흠다운 레이싱모델 님하들 얼굴 볼 생각에 두근 두근 거리며 입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멋쟁이 아우디에는 멋쟁이 남자 레이싱모델도 있었어요!
맘같아선 손부여잡고 같이 기념촬영이라도 하고 싶었지만;;; 나이가 나이인만큼 자중하고;; ㅋ

사실 모터쇼에 갔으면 멋쟁이 차 사진들을 보여드려야 하는건데...
집에 돌아와보니 메모리카드엔 멋쟁이 레이싱모델 님하들 사진만 가득하더라는;;;

그나마 레이싱 모델 클로즈업샷은 빼고 차랑 같이 나온사진들로 엄선해서;;;
님하들이 기다리는 레이싱모델 사진 쭉 나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르노삼성 레이싱모델 류제희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폭스바겐 레이싱모델 김하율
하율님하는 이번 보라카이 갔을때 함께 다녀왔는데 이렇게 보니 또 색다르더라구요~
갠적으로 젤로 예뻐보이더라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대자동차 레이싱모델 전예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로 나온 마티즈 넘 이쁜거 같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GM대우 레이싱모델 황미희

사용자 삽입 이미지

GM대우 레이싱모델 김현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GM대우 레이싱모델 김지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쌍용 레이싱모델 이율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GM대우 레이싱모델 황가히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대자동차 부스의 레이싱모델 안리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폭스바겐 레이싱모델 남은주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아자동차 부스의 레이싱모델 이효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쌍용 레이싱모델 유하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우디 레이싱모델 이시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아자동차 부스의 레이싱모델 강유이

이 외에도 정말 많은 분들이 많이 있었지만...
이쯤에서 마무리하고.. ㅋㅋ

모터쇼 관람이니 만큼 자동차 사진 나갑니다~~ 하하하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강렬한 빨간색의 멋쟁이 뉴비틀 카브리올레~~
저번 제주여행때 크림색 카브리올레를 타고 제주를 누볐는데 이 빨간색 넘 이쁜거 같아요~~ 욕심나 ㅜ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주아주 신기했던 정체모를 자동차도 있었습니다

이 외에도 자동차 사진은 많았지만 역시 이쯤에서;;ㅋㅋ

2009서울 모터쇼에는 세계자동차 전시회도 하고 있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범상치 않은 모습의 자동차들!~
타이틀을 보니 제주박물관에서 가져온 것들인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클래식한 디자인의 자동차가 좋아요~
근데 정말 이거 굴러가긴 하는걸까?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세계최고의 차라는데..
흠 디자인은 제 스타일이 아니라 패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제대로 멋쟁이인 포드~ 으흐흐

그리고 모터쇼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정말 정말 최고 멋지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 바 ㄹ 자동차;;;;

하하하

그냥 웃지요.. 하하하;;

아참!! 서울모터쇼 한쪽에서는 플레이스테이션을 해 볼수 있는 게임 공간도 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제 자동차를 운전해볼수 있는 공간~

물론 레이싱모델님하들 사진찍느라 이런 공간 따위는 구경하지도 않으시는 분들이 계시겠지만..
혹시나 해서;;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고고씽!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