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 diary

크리스마스 이벤트! 크리스마스 케익사면 신애의 곰발바닥 준대요!

by 슬기! 2008. 12. 12.
.


이제 곧 크리스마스입니다~
크리스마스가 좋은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크리스마스가 오면 케익 사는 재미에 신난답니다!!
물론 제가 케익를 미친듯이좋아해서는 아니구요 ㅋㅋㅋ
바로 크리스마스만 되면 케익과 함께 나눠주는 사은품에 눈이 어두워져서 그만 ㅋㅋㅋ

물론 이번 크리스마스도 예외없이 완소 겨울 아이템들이 쏟아져 나오더군요!

그 중 제 레이더 망에 포착된 것은 바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애의 왼손에 살포시 끼워져 있는 곰발바닥!! ㅋㅋ
곰발바닥이 왜 갖고 싶냐고 물으신다면 개인적인 취향이라고 말하겠어요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애님이 입고 계신 산타복도 초큼 맘에들긴 하지만 절대 입을일 없게 생겼으므로 ㅋㅋ 암튼 곰발바닥 넘 귀여워용!!

그리하여~~ 바로 신라명과로 고고씽~~
아참 이제 신라명과가 신라명과가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
 브레드앤코신라(Bread & Co. Shilla) 라고 브랜드명을 바꾸고 뭔가 야심차게 시작하는듯~
생각해 보니깐 그전에 신라명과 하면 왠지 올드한 느낌의 베이커리 였잖아요!
확실히 브레드앤코신라(Bread & Co. Shilla) 라는 브랜드 명이 더 멋진거 같긴 하네요 ㅋㅋ

암튼 안으로 들어가보니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여러가지 케익이 있더군요~
한참을 고민하다가~~ 집어온 녀석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로 이녀석입니다
통나무를 댕강 잘라놓은 듯한 모양의 케익~ 이름이 뭐였더라;; 하하하
암튼 주기적으로 달달한 초코렛을 먹어줘야 기분이 업! 되는지라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리스마스가 다가온다고 나름 집에 트리도 꾸며놓고 귀여운 ㅋ크리스마스 소품도 이리저리 꾸며놨는데
크리스마스 케익과 함께 단체 기념샷!!!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의 곰돌이 칭구와도 한장!~ 했습니다!! ㅋㅋ
앗!! 곰돌이 손에 곰발바닥은 어떤 모양일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략 이런모습~ ㅋㅋ
큰 곰돌이 손에는 들어가지도 않았다는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툼해서 한겨울에도 끄떡 없어보여요~~ 암튼 활용도(?) 높은 곰발바닥!! 볼수록 맘에들어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는 진한 초코향기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잘라봤습니다!!
단면 예술이에요~~ 보통 크리스마스 케익들은 제누와즈 두겹 사이에 크림이 발라져있는게 기본이 아니던가요??
이건 무려 4겹!~ 켜켜이 초코크림 작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초코의 향기에 취해 정신 못차리는 마음을 잠시 추스리고 맛좋은 우유 한잔 가져다 놓았어요!!
역시 케익은 우유와 먹어야 제맛~~ ㅋㅋ
사실 커피가 더 땡겼지만 물끓이는게 귀찮아서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이제 드디어 시식시간 ~~ 준비되셨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크로 듬뿍 잘라서 한입에 앙!!
꺄~~ 부들부들 맛좋은 초코케익 ㅜㅜ 감동입니다!!
보통 이렇게 데코를 신경쓴 크리스마스케익들은 맛이 없기 마련이지만 맛 최고에요!!
사실 야심한 밤이고 해서 한조각만 먹고 후딱 넣어놓으려 했으나.. 그다음은 상상에 맞기죠 ㅋㅋㅋ

신라명과 아니 브레드앤코신라의 케익은 처음이었는데 완전 만족입니다!!!
저도 내공을 좀 많이 쌓아서 케익만들기에 도전해 봐야겠다는 생각에...
진정한 맛을 느껴봐야 한다는 생각에 정신줄을 놓고 있다가....
초코케익의 행방은 모두 사라졌다는 가슴아픈 이야기 ㅜㅜ

아쉬운 마음은 안드로메다로 날려버리고~~~
또다시 케익 먹을일이 생겼어요!!
바로 저희 오빠 생일이 남아있다는!! 생일이면 빠질수 없는 케익!!
매번 케익은 제 담당입니다!! 이번 오빠 생일 케익은 브레드앤코신라 크리스마스 케익로 결정!!!
(절대로 곰발바닥이 한개 더 갖고 싶어서 그런게 아니랍니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 구입한 것은 크리스마스용 고구마 케익입니다!
남녀노소 모두 모두 좋아하는 고구마케익~~
(물론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곰발바닥도 플러스 득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케익 상자열어서 살짝 보기만 하고 오빠한테 가져가려고 했는데... 했는데....
아흑 먹고 싶어 죽겠어요! ㅜㅜ
(저 곰돌이의 표정!! 먹고싶다;; 딱 내표정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슬금 슬금 손이 올라가고... 슬금슬금 케익을 건드려 볼까 하다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음을 추스리고 이렇게 기념사진 한방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어찌나 다행인지 ㅋㅋㅋ (열어본게 죄죠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아무일 없었다는 듯이

오빠 생일축하해~~ ㅋㅋ
30살 우리오빠 입니다~ 어쩌다 보니 굴욕사진이 되어버렸다는 ;; 저랑은 하나도 안닮았죠? ㅋㅋ
새언니 뱃속에는 이쁜 아기도 함께있답니다~~ 내년 오빠 생일에는 예쁜 조카와 함께 하겠구나 :)
이쁘게 잘 자라렴~~ 얼른 보고 싶다 ~~ ㅋ

그리고는 바로... 컷팅~!!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저를 실망시키지 않는 바람직한 고구마케익의 단면입니다!!
저는 고구마케익에 고구마무스 잔뜩 있는게 좋거든요~~ 바로 브레드앤코신라의 고구마케익이 딱!!!
위아래 부드러운 시트~~ 그리고 그 안에 가득 차있는 고구마무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렇게 한조각씩 덜어주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머진 다 내꺼라며~~ ㅋㅋㅋ

저는 케익 통채 시식중입니다 :)

아~~ 부들 부들 맛있어요~~ 너무 달지도 않고 딱 좋은 맛 :)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곰발바닥 4개 모을것 같은 즐거운 예감이 드네요 :)

아참... 브레드앤코신라 케익은 인터넷 주문도 가능하더라구요~
게다가 인터넷 주문하면 신애쿠키까지!! 버럭!! 나는 못받았다며 ㅜㅜ 나도 인터넷 주문 할꺼라며 ㅜㅜ
자세한 내용을 보고 싶은 분들은 클릭!!

좀 있음 칭구들이랑 크리스마스 파티 할껀데 그때는 인터넷으로 미리미리 주문해야 겠어요 ㅋㅋ
곰발바닥 4개들고 곰처럼 걸어다닐 고고씽 기대해 주세요 ㅋㅋㅋ

고고씽의 블로그 구독하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