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팬틴클리니케어를 사용한지 3주가 조금 넘었어요~
쪽지나 댓글로 효과를 물어오시는 분들이 계신대요~
결론 부터 말씀드리면 저는 정말 효과 있더라구요 신기 신기 :)
사실 저도 머릿결이 워낙 힘이 없고 축축 늘어지는 스타일이라
건강한 머릿결을 위해 그전에도 몇가지 제품을 사용을 해봤는데 별 효과를 못봤거든요
이번 팬틴클리니케어 같은 경우도 사실은 별로 기대는 안했는데
샴푸 - 컨디셔너 - 트리트먼트 마스크 - 볼륨업 스프레이까지
한꺼번에 사용하니깐 정말로 효과가 나타나더군요 감격이에요 ㅜㅜ

앞으로도 꾸준히 열심히 사용해 볼려구요 ~ ㅋㅋ

그래서 건강한 머릿결에 관심이 많으신 여러분들을 위해 귀가 솔깃해질 이벤트 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다들 고고고!!


우연히 팬틴클리니케어 홈페이지 (http://www.mypantene.co.kr/) 에 들어갔더니
요렇게 무료체험 이벤트 문구가 떡! 하니 보이더라구요 :)


냉큼 클릭하고 들어갔죠~

뷰티사이언티스트의 전문 카운셀링을 받은 다음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자신의 헤어에 맞는 제품을 무료로 체험해 볼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하네요~

사실 저번에 장만한 팬틴클리니케어의 컨디셔너나 트리트먼트 마스크팩이 바닥을 보이고 있는지라.. ㅋㅋ
저도 응모 고고씽~ ㅋ


1단계 성별부터 시작합니다~
사실 저도 이번에 느낀건대요~ 여성분들도 여성분들이지만 남성분들도 머릿결에 관심이 많으시더라구요~
(남자분들도 댓글로 관심을 보이시더군요 ㅋㅋ)
어쨌든 저는 여자니깐 우먼 클릭!


나이는 아직 20대라며~ ㅋㅋ 20대 클릭!!


요즘 팬틴클리니케어 제품을 사용하고 많이 좋아졌지만 .. 저의 머릿결은 솔직히
곱슬머리에 가늘고 힘도 없으며 손상된 모발이랍니다 ㅋㅋ
무얼 선택해야 좋을지 고민하다가 그래도 가늘고 힘없는 머릿결로 ㅋㅋ


그 다음 단계는 자신의 모발의 손상정도를 스크롤로 움직여 가면서 답을 하면 되는거에요
그 전 같았으면 매우 그렇다라고 체크하겠지만 말씀드렸듯이 지금은 많이 나아진 상태라 대체적으로 그렇다 체크


7번 문항은 완전 공감 ㅋㅋㅋ 곱슬머리에 비애죠~
특히나 저처럼 앞머리가 따로 있는 사람들은 비오는 날이면 앞머리만 꼬불 거린다는 ㅋㅋㅋ
공감하시는 분들 다 계시리라 생각되지만.. 안계신다면 대략 낭패라며 ㅜㅜ


나머지 문항들도 잘 체크 해주시구요~
전 9번 문항은 매우 그렇다 체크!!


10번 문항에는 딱히 답할것이 없더라구요..
그냥 특별한 날만 드라이 한다 체크!


말씀드렸듯이 저도 머릿결을 건강하게 만들기 위해 여러가지 노력을 했었지요
샵에가서 마사지도 받아봤고 헤어팩은 기본에 앰플도 다 사용해봤구요.. 물론 효과는 그때뿐;;;

그래서인지 팬틴클리니케어 라인을 사용하고 난뒤 달라진 제 머릿결에 놀라는중 이랍니다 :)
게다가 사용해보고 넘 좋으니깐 한번 공짜 받아보겠다고 지금 요렇게 열심히 답하는 중이구요 ㅋㅋ


12번은 아침에 절반은 머리손질 ㅜㅜ


13번을 마지막으로 드디어 끝이 났습니다~

결과는??


20대는 잦은 스타일링과 외부활동으로 인한 자외선의 영향으로 모발손상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20대 부터 꾸준한 관리를~


저의 처방전은 역시 예상했듯이 팬틴클리니케어 가늘고 힘없는 모발용 라인이 나왔습니다!


아미노 프로비타민과 살구 에센스 성분이 모발을 힘있고 풍성하게~


간단히 성능을 비교한 실험도 이렇게 보여주더라구요~ 저야 뭐 미리 경험을 해봤기 때문에 :)


그리고 마지막에는 기다리고 기다렸던 무료체험 신청~ 고고고!!


요렇게 간단한 정보를 입력해주면 끝~ 입니다~~


이제 남은일은 내가 무료체험에 당첨되기를 손꼽아 기다리는 수밖에..


만약... 안뽑힌다면 ㅜㅜ 음..
가까운 마트나 인터넷 쇼핑을 이용해야죠 뭐~ ㅜㅜ

이웃님들도 어여어여 고고 하셔서 무료체험 해택 받으시길

Good Luck!!

고고씽의 블로그 구독하러가기

 




Posted by 고고씽!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