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시는 LG모바일월드컵!! 바로 문자 빨리 보내기 대회에 다녀왔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LG 모바일월드컵은 매주 토요일 16명의 예선통과자들이 본선경기를 하여 주장원을 선발합니다! (상금은 50만원)
주장원전은 총 4주간 진행되며 각 주에서 1~3위한 12명이 최종 내쇼날 챔피언쉽을 진행!
1등에게 무려 천만원의 상금을 주는 대박 올림픽!!

모바일 월드컵 본선진출자들에게는 LG 시크릿폰이 사전에 제공되어 일주일 동안 연습을 할 수 있구요!
본선 경기에는 모두 시크릿폰을 이용해서 경기를 한답니다!! 전 원래 시크릿폰을 사용하고 있으므로!! 제가 당연히.....

선수로 나간건 아니구요 ㅜㅜ 질질질... 녹화장 다녀왔어요! ㅋㅋ
(예선에 도전해 봤지만 저는 당췌 따라 잡을수가 없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LG모바일 월드컵 녹화장은 바로 MTV 공개홀이었습니다!
예전에 명보극장이 있었던 자리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녹화장에는 여러 스텝들이 녹화 준비에 한창이셨어요~ 지금은 카메라 테스트 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LG모바일 월드컵에서 가장 중요한건 오타없이 가장 빠르게 문자를 입력하는거에요!
수많은(?) 심사위원들이 이렇게 모니터로 뚫어져라 심사를 해주신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선수로 출전한 친구들을 응원하러 온 분들이에요~
여자친구 남자친구 후배 할꺼없이 와서 모두들 숨죽이며 지켜보시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응원도구까지 손수 준비해 오신 분들도 계시더라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오늘의 MC는 붐!! 붐! 이에요~
열심히 대본을 보시고 계시네요~ 실제로 붐씨는 녹화 전이나 중간중간에 출연자 분들이나 스텝분들과도
농담도 주고 받으면서 시종일관 유쾌한 모습을 보여주셨어요!
원래도 붐 좋아했는데 역시 호감도 급 상승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LG모바일 월드컵의 본선은 총 5개라운드와 패자부활전으로 진행이되요!

1라운드는 16명의 출연자들이 4명씩 A,B, C, D의 팀으로 나눠서 진행이 됩니다!
제시된 문장을 릴레이 형식으로 입력하면 되는건데요~ 팀대결이기에 나만 잘한다고 되는게 아니더라구요~ 팀웍이 중요!!
그리고 1라운드에서 이긴 2팀의 총 8명이서 2라운드 개인전으로 2명이 탈락되구요!
1라운드에서 탈락된 8명이 패자부활전을 거쳐 2명을 선발! 2라운드에서 살아남은 6명과 함께 3라운드를 진행합니다
3라운드에서는 역시 개인전으로 3명이 탈락하구요!
4라운드에서는 5명 중 총 3명을 선발! 4라운드까지 살아남은 3명이
1,0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는  최종 내쇼날 챔피언십 대회에 나갈수 있는 출전권이 주어집니다
그리고 마지막 5라운드에서 최종 주장원을 뽑는거에요 (상금 50만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본 녹화가 시작되기전 리허설이 진행중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리허설이 진행된건 1라운드인 팀전 경기인데요~ 리허설에 제시된 문장은 애국가네요~
저기 한칸에 있는 문장을 한명씩 순서대로 입력을 하는 게임이에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크릿폰에 연결된 소형카메라가 문자 입력하는 창을 뒷 스크린에 보여주구요~
오타가 나오면 심사위원이 재빨리 빨간 경고등을! 그리고 문장을 완성한 사람은 시크릿폰을 내려놓으면 초록 불이 켜지더라구요~

저도 시크릿폰으로 나름 따라서 열심히 해봤는데 ㅜㅜ 역시나 다들 정말 고수시더군요
더군다나 리허설이라 저렇게 쉬운 문장이었던 거임;;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리허설이 끝나고 본격적인 녹화가 시작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다수의 행사로 다져진 노하우로 정말 매끄럽고 즐거운 진행을 해주시던 붐!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1라운드는 말씀드렸듯이 팀전!!
먼저 A팀과 B팀이 경기를 시작했어요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간단한 인터뷰가 있었는데요~
16살 중학생 부터 33살 직장인에 아이두명을 둔 여자분까지 계셨어요~
정말 대단대단.. 저도 옛날 미친듯이 엄지신공을 펼치던 대학시절로 돌아가 열심히 연습해서 도전해 볼껄 그랬나바여 ㅜ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새로운 사실을 발견!!
3주차 본선 진출자로 나오신 분 중 한분이 바로 붐 친구분이시더라구요~ (뒤쪽의 회색 모자티)
바로 얼마전 스친소에도 나오셨던 김한식님 ~ 와~ 이런 일이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김한식님은 나중에 이렇게 개인 인터뷰도 하시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예전 뉴클리어 라는 그룹생활할 당시 함께하던 사진도 보여줬어요!!
저기 보라색 머리가 바로 붐! 이래요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샤방샤방 붐의 모습!
지금과는 정말 다른 모습의 붐~ 저는 지금 모습이 더 좋다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전 사진이 나오자 당황하시는 붐! ㅋㅋ

간단한 개인 인터뷰를 마치고 본격적인 경기에 들어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리허설과는 비교도 안되게 어려워진 문제입니다!
근데 출연자들은 정말 순식간에 써내려가더라는;; (저도 시크릿폰으로 같이 따라해 보다가 그냥 GG선언! ㅋ)

그리고 이어지는 C팀과 D팀의 경기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문제는 A팀과 B팀의 경기와 같은 문제가 나왔구요! 역시 개인별 인터뷰가 진행 되었답니다
신기하게도 커플이 같이 본선이 진출하신 분들이 계시더군요!
사진의 아랫줄의 첫번째 여자분과 뒷줄의 첫번째 남자분!
서로 다른팀으로 나와서 서로 경쟁해야하는 상황이더군요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경기가 진행되고... 초록색 불이 들어와있는 분들은 이미 자신이 해야할 문장을 완성하고 기다리는 중이랍니다
경기가 착착 진행 되었지만.... 결과는 아직 방송전이라 공개할수 없는 저의 마음을 이해해 주세요 ~ ㅋㅋ

과연 3주차 주장원은 어느분에게로 돌아갔을까요?!!

궁금하신분들은  화요일 01:50분에 MTV를 통해서 확인하세요~
재방은 화요일 12시 30분 그리고 토요일 오후 3시에 있답니다

30분 방송이라는데 긴시간 열심히 녹화하고 준비하시는 스텝분들 정말 수고 많으시더라구요~


고고씽의 블로그 구독하러가기




Posted by 고고씽!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뵈서 반가웠습니다. :) 다음엔 얼굴 꼭 기억할께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