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Place

홍대맛집 : 홈메이드 수제버거 전문점 감싸롱

by 슬기! 2009. 7. 18.


정말 오랜만에 그녀를 만나는날..
홍대나들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 뜨고있는 홍대맛집 !

홈메이드 수제버거 전문점 감싸롱 고고씽!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감싸롱의 위치는 조폭떡볶이에서 상수역쪽으로 걸어가다가 오른쪽의 베스트올 편의점 골목으로 들어가
첫번째 갈림길에서 좌회전해서 내려가면 오른쪽으로 보입니다!!
어렵다;;;

자세한 위치는 하단에 지도를 참고하세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름부터 특이한 감싸롱...
감나무 그늘아래 열락의 수다...
싸롱~ 이라는 말이 괜히 친근하고 좋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로 야외 테라스 좌석에는 감나무가 있었어요!!
저기 앉는게 명당인가? ㅋㅋ

그러나 찌는듯한 더위에 에어컨 빵빵한 실내가 저는 더 좋답니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빨간 문을 열고 들어서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홍대맛집 감싸롱의 내부입니다!
저녁시간이라 꽉! 들어찬 실내!!
저도 한 5분 정도 대기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방은 즉석에서 요리를 만들어 내느라 상당히 분주한 모습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감싸롱의 메뉴판입니다!
홈메이드 수제버거 전문점 답게 다양한 수제햄버거 메뉴가 있었어요~
가격은 살짝 비싼 8~9천원 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피타이저 메뉴랑 샐러드 메뉴도 있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엇을 주문할까 고민하는 심은하님..
진지한 고민 끝에 감싸롱버거 + 콜라 + 마늘샐러드 +칠리웨지감자 를 주문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맨먼저 나온 콜라에요..
이놈 참 작은게 귀엽습니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인 메뉴가 나오기전...
창가에 앉아서 감나무쪽 테이블을 바라보는데..
연인들끼리 오면 저기 참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드디어 주문한 감싸롱 버거가 나왔습니다!!
햄버거 안에는 치즈 + 고기 + 달걀 후라이 + 토마토 + 양상치 등이 들어있었구요!
깜찍하게도 사이드로 웨지감자 두개가 ;;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감싸롱 버거가 나오자 칼로 난도질 시작하신 심은하님;;;
(굳이 변명하자면 .. 버거 사이즈가 상당히 큰 편이라.. 잘라서 먹어야 한답니다! ㅋ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뿌듯하게 한조각 집어 드십니다!!

한입 먹어봤는데!!
크*제 버거보다 훨 맛있어요!!
제가 먹어본 수제버거 중 최고의맛!!

그러나... 먹기가 좀 힘들어서 질질 흘리는게 단점;;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뒤이어 나온 마늘 샐러드입니다!!
원래는 치킨 샐러드 먹으려 했는데 똑! 떨어졌다고 하셔서 주문한건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로 마늘이 한가득입니다!!
이거 먹으면 사람될듯;; 응?

사용자 삽입 이미지

통마늘 하나 집어서 먹었는데 아쉽게도 완전 부드럽게 익은 상태가 아니더군요!
물론 마늘의 매운맛은 그렇게 강하지 않아서 먹을만 하구요!!
(입에서 나는 마늘 냄새는 어쩔꺼냐며;; ㅋ)

드레싱이 맛있었어요!!!
야채 위주로 냠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하여 남은 마늘 들은 일렬로 줄세워서;;
바이바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은 칠리웨지감자 입니다
잘 구운 웨지감자에 매콤한 칠리소스가 토핑되어 매콤한 맛이었어요!

칠리소스도 수제로 만든거라고 하더니 고기도 많이 있고 맛있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낌없이 싹싹 열심히 먹었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칠리소스를 아무리 뒤적거려봤자.. 감자는 다 먹은 후;;;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배부르게 먹고 나왔어요!!

홈메이드 수제버거 전문점 홍대맛집 감싸롱!

정말 정말 맛있어요!!

p.s. 서먹한 연인사이가 왔다간 햄버거 고기 따로 빵따로 치즈따로 칼로 썰어서 먹어야 할지도;;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홍대맛집 감싸롱의 위치는 요기를 참고하세요 :)


홍대맛집 감싸롱의 사진은 1장을 제외하고 소니알파330으로 촬영했어요!

그 한장이 어떤걸까요? ㅋㅋ (너무 쉽나?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