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대학로쪽에 살아서 거의 매일 방문했었는데...
요즘은 큰 맘 먹지 않으면 잘 못가는거 같아요~~

오랜만에 방문한 대학로에서 건진!
대학로 맛집 이탈리안 갈릭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치는 혜화역 2번출구로 나와서 KFC 골목으로 들어가 왼쪽에 보이는 바탕골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탈리안 갈릭에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와인들~~
와인 한잔 하고 싶었지만... 오후 한시였을 뿐이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내는 대략 이런 모습이에요~~
깔끔한 분위기의 레스토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픈주방으로 되어 있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화덕이 보이는데..
이탈리안 갈릭에서는 피자를 화덕에직접 굽는다고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석진 곳에 아늑하게 자리잡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메뉴판을 펼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렴한 런치세트도 마련되어 있었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스타, 피자, 샐러드, 스프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

저는 양파스프 + 쉬림프크림스파게티 + 루꼴라피자 + 콜라 + 사이다 를 주문했습니다!
자세한 메뉴가 궁금하시면~ 클릭!
http://www.italiangarlic.com/html/sub02_01.html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문한 음료가 먼저 나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은 따뜻한 마늘빵!

사용자 삽입 이미지

뒤이어 나온 양파스프에요~~~
이거 보고 깜놀했습니다;; 이거 어떻게 먹는거냐며~~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냥 간단하게 찢어(?) 먹었어요!!
겉에 반죽은 바삭한 느낌이 아니라 약간 쫄깃한 느낌이엇구요~
양파스프는 첨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더군요~~

약간 짭쪼름 하긴 했지만 양파랑 치즈가 함께해서 부드러웠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은 쉬림프크림스파게티입니다!!
전 원래 크림스파게티는 입에도 안대던 사람이었는데
어느순간부터 이녀석이 맛있게 느껴지더군요~~

역시 사람의 입맛은 수시로 변하나봐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쉬림프크림스파게티 라는 타이틀에 맞게 커다란 새우가 들어 있어서 일단 만족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시식의 순간이죠~~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완전 최고였어요!!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중엔 막 부족하다 싶을 정도로;;;
피자를 이 소스에 찍어먹기까지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림스파게티 먹을땐 피클과 함께해 주시는 센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루꼴라피자 입니다!
루꼴라는 이탈리아 요리에서 많이 쓰이는 채소랍니다~~
루꼴라와 치즈가 듬뿍 올려진 화덕에 구운 피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조각 집어 들었습니다!~~
저는 루꼴라 피자는 처음이었는데 생각보다 상콤하고 맛있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야채가 듬뿍 올려져 있어 먹으면 왠지 건강해 질 것 같은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ㅋㅋ

요즘은 두꺼운 피자보다 이런 얇은 씬피자가 좋아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이화동 | 이탈리안갈릭(대학로본점) 팩스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고고씽!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고고씽님은 어떤 카메라를 쓰시나요?
    사진이 너무 예술이에요..ㅠㅠ

  2. 실내 디자인도 아름답고, 음식들도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3. 좋은정보 감사해요 검색하다 들어왓어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