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Place

[홍대 카페] 묘한 매력이 있는 카페 홍대 버닝하트(Burning Heart)

by 슬기! 2009. 8. 22.



묘한 매력이 있는 홍대카페 버닝하트


위치는 말로 설명하기 힘들어요...
맨 아래 약도를 참고하세요 :)


홍대 카페 버닝하트는 서태지 팬분이 운영하시는 걸로 알고있는데 (확실한지 모르겠네요;)
위에 보이는 서태지 싸인은 팬들이 서태지체 폰트로 편집을 해서
버닝하트 오픈 3주년때 선물해준것이라고 하네요


곳곳에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소품들..


여행책들도.. 만화책들도...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게 만들어주는 헬리콥터모형들도 있구요


카운터 뒷쪽으로는 각종 머그컵 들이랑 병들 등등등..
엄청나게 많은 소품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모으고 꾸미고 하시는데 꽤나 많은 시간을 들이셨을듯;;


별모양의 조명도 인상적이었구요~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카페라 조용히 책을 읽으시거나 친구들과 수다떨기 좋은 장소 :)


가장 탐났던 공간은 이곳이었어요~
제가 갔을때는 손님이 이미 차지하고 있어서 못앉았지만;;;

동그란 쇼파위에 편안히 앉아서? 혹은 누워서? ㅋㅋ 이야기 할수 있는 VIP석 ㅋ


다른 의자들은 각각 개성있게 가지각색으로~~
이런 테이블도 있구요


쇼파가 푹~ 꺼져서 너무 편안했던 이런 좌석도 있구요


혼자서 벽보고 이야기 할 수 있는 공간도 있답니다 ㅋ


한쪽에는 귀여운 강아지가 음악을 듣고 있고


이런 깜찍한 TV도 있어요~
지금 보니 왼쪽에 추억의 종이학도 :)


이제 홍대 카페 버닝하트 구경은 이만 마치고~
메뉴판 놀이 :)


간단히 요기가 될만한 토스트나 팬케이크들도 있구요


맛있는 커피메뉴들!~
가격은 홍대 카페 들의 보통 수준~


생맥주도 팔고 있었답니다~
시원하게 한잔~~ 하고 싶었으나;;; 다음으로 미루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레모네이드를 주문했어요


이렇게 깜찍한 트레이에 짱구과자 4개와 함께 서빙 ㅋㅋ


과자와 음료의 궁합 법칙이라도 있는건지 레모네이드에는 포스틱이 함께 나왔네요 ㅋ 
감질맛 나는 과자와 함께 끊이지 않는 수다들~~~~ 

아참..... 

카페 버닝하트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이곳이에요~


노크를 하고 들어가면 보이는..


웃고있는 변기  

하하하 
정말 혼자서 자지러지게 웃었다는 :) 

조용하고 묘한 매력이 있는 홍대카페 버닝하트의 위치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