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Korea/Jeju Island

[제주맛집] 갈치조림이 맛있는 제주맛집 덤장

by 슬기! 2009. 11. 3.



갈치조림이 맛있는 제주맛집 덤장 

제주도에 간다면 필수로 먹어줘야 하는 먹거리 중 하나인 갈치조림
예전에 갈치조림 먹으러 제주공항근처 덤장이라는 곳에 갔었는데
정말 맛있었던 기억에... 덤장으로 다시 고고씽!!

 
이번엔 제주공항 근처가 아닌 중문관광단지 근처에 위치한 덤장에 다녀왔어요 

알고보니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덤장이 본점이었다는 :)


덤장은 제주도 향토음식점으로
갈치조림 뿐만아니라 갈치구이 고등어구이 고등어조림 등등 여러가지 메뉴가 있었어요


덤장 입구 쪽에는 이렇게 시냇물(?) 이 졸졸졸 흐르고~~ 

암튼 제주맛집 덤장으로 입장했습니다 

덤장의 외부건물 크기를 보면 아시겠지만 내부또한 엄청크더군요~
테이블이 놓여있는 커다란 홀도 있고 조용히 즐길수 있는 방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시원하게 오픈된 주방에서는 열심히 갈치조림이 만들어지고 있었답니다!


자리를 잡고 앉아서 제주맛집 덤장 메뉴판을 펼쳐보았어요!


돔베고기 갈치구이 고등어 구이 갈치조림 등등 여러가지를 즐길수 있는 상차림 요리가 있었지만;;
부담스러운 가격으로 그냥 패스 하고 ㅜㅜ
(여러명이 방문했을경우 주문하면 좋을듯)


원래 먹고자 했던 갈치조림을 주문했습니다!
(사실 갈치구이도 엄청 먹고 싶었는데 ㅜㅜ)


다음엔 고등어조림을 먹어볼 생각 :)



갈치조림 (소) 를 주문하고 나니 셋팅되어 지는 밑반찬들입니다 

조금 특별했던 메뉴들은


간장게장이랑


고기꼬치!
(이거 무슨 고기일까요?;;) 

그리고..


메인요리 갈치조림이 등장했습니다~~ 

小로 주문해서 갈치 4토막이 들어있었구요;;


통통한 갈치조림을 한토막 앞접시에 올려서 맛있게 냠냠 먹어줍니다!


역시 갈치조림은 제주도에서 먹어줘야 제 맛 ㅋㅋ


이렇게 무조림과 함께 싸먹어도 맛있구요~


밥이랑 쓱쓱 비벼서 냠냠냠~~ 

둘이 먹기엔 딱 좋은 양이었어요 :)


갈치조림을 먹고나선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커피 한잔으로 마무리 :)



역시 정말 맛있었던 제주맛집 덤장 

주소 : 서귀포시 색달동 2119
064-738-2550
http://www.deomjang.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