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Korea/Jeju Island

고고씽의 즐거웠던 제주도 여행기 꺼밍쑨!!

by 슬기! 2010. 11. 15.


 
지난 주말...


억새가 가득한  가을의 제주도에 다녀왔어요..


봄, 여름 그리고 겨울의 제주도는 다녀온 적이 있었지만
억새가 가득한 가을의 제주도는 처음이었기에 더욱 설레었던 여행..


억새로 뒤덮힌..
하얀눈이 소복히 내려앉은 듯한 모습의 산굼부리는.. 

정말..
최고였답니다!!


게다가 날씨가 어찌나 좋았던지 구름한점 없는 제주의 하늘 덕분에
365일중에 30일 정도밖에 볼수 없다는 한라산의 모습도 볼수 있었구요.. 

저기 한라산 보이시죠?!
(역시나 이번 제주 여행에서도 한라산 등반은 가볍게 포기 ㅋ)


이번 제주 여행에서는 우결의 아담부부가 다녀갔다는
제주 롯데호텔 빌라스위트 패키지를 이용해서 다녀왔답니다 

우결 방송이 나간뒤 아예 우결 패키지가 생겼더라구요 :)


제주 롯데호텔 빌라스위트에서 테라스에서 바라본 뷰는 이정도!
바다가 한눈에 보여요~ 히히 

꼭 이곳이 제주도가 아닌 다른 유럽에 와있는 느낌!!


그리고 마침 TV에서는 아담부부의 제주 방문기가 방송되더군요~
화산분수쇼 부페를 즐기던 아담부부 입니다 ㅋ 

방송에서 제아와 슬옹이 아담부부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열심히 제주 롯데호텔 빌라스위트를 꾸며주는 장면이 나왔잖아요!
제가 그곳에서 이렇게 TV를 시청하고 있었다는 ㅋㅋ


지지난주 우결 방송에서 조권이 가인을 위해 만들었던 과자집!
저도 만들었어요 ㅋㅋ

미니사이즈로 ㅋ
튀어나올듯한 눈알이 포인트라고나 할까요? ㅋㅋ


제주 롯데호텔의 자랑거리중 하나인 화산분수쇼 부페도 보구요


싱싱해서 팔딱 팔딱 움직일것 같았던 맛있는 회도 마음껏 먹고!




바다가 보이는 올레 10코스도 걸어보고


완전 재밌었던 산방산 사랑의(으응?) 유람선도 타고
(선장님의 토크센스가 예술이었다며 ㅋ)


분위기 잡으며 요트투어도 하고


너무 가보고 싶었던 제주도 무인카페 오월의꽃도 방문하고.. 

짧은 2박 3일동안 그동안 못봤던 제주도의 매력을 마음껏 느끼고 돌아왔답니다 :)
정말 제주도는 가도가도 볼곳이 너무 많은 곳인거 같아요.. 

고고씽의 정말정말정말정말 즐거웠던 제주여행기..


꺼밍쑨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