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ilippines/Boracay

보라카이 맛집 : 화덕에서 구운 피자 전문점 아리아 aria

by 슬기! 2010. 7. 21.


 

보라카이 맛집 : 화덕에서 구운 피자 전문점 아리아 aria


보라카이에도 유명한 맛집이 몇군데 있다
대부분 보라카이 디몰 골목에 모여있는데


아리아 역시 디몰과 화이트비치가 만나는 지점에 위치
화덕에서 직접 구운 피자로 유명한 피자전문점 아리아 

저 앞으로 나가면 바로 보라카이 화이트비치~ 꺄!!


비치에 따로 마련된 파라솔과 테이블이 있으니
비치에 앉아서 맛있는 아리아 피자를 먹을수도 있다는 사실 :)


아리아 내부 모습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니 만큼 사람들로 북적 북적


이렇게 단체로 와서 맛있는 피자를 즐기시는 분들도 있었다 

깔끔한 실내 분위기가 일단 맘에들었다며 :)


비치의자에 앉을까 했지만 갑자기 날씨가 안좋아져서 미친듯이 바람이 불어대는 통에
아쉽지만 실내좌석에 자리를 잡았다


피자 전문점 답게 엄청나게 많은 종류의 피자가 준비되어 있었다
모두 화덕에 직접 구운피자~ 

무얼 먹을까 엄청나게 고민하다가 직원분에게 추천해달라고 했더니
4가지 피자의 맛을 즐길수 있는 Quattro stagioni 를 추천해주셨는데
알고보니 피자메뉴중에 젤로 비싼거였다며 ㅋㅋ


피자 한판이면 둘이 먹기는 충분했지만
왠지 조금 서운한 (으응?) 마음에 까르보나라 추가
그리고 콜라 두잔이요 :)


아리아가 유명한 이유는 바로 저기 보이는 화덕 덕분인데
정통 이탈리아식으로 화덕에 구워서 바삭하고 담백한 피자가 아주 일품이다 

화덕에서 열심히 피자 굽다가 브이~ 날려주시는 센스있는 직원분 ㅋ


멍~ 때리면서 화이트비치 모습을 하염없이 바라보고 있으니 

드디어~


Quattro stagioni 등장이요~~
aria , boscaiola , napoli , frutti di mare 이렇게 총 네가지 종류의 피자가 두조각씩 나온다


버섯이 듬뿍들어간 이녀석이 아마도 boscaiola


그리고 나머지는 모르겠다며;; ㅋㅋ


아리아 화덕피자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이 뒷면
정말 기름기 하나없는 담백한 도우 되시겠다 :)


봉긋하게 부풀어 오른 얇은 도우


자 드디어 한조각 손에 집어 들고 시식 냠냠냠~ 

음.. 

너무 맛을 기대한걸까?
너무 짭쪼름한 피자에 살짝쿵 실망 ㅜㅜ

아놔~
잘못 골랐다며;;


괜찮아 괜찮아~ 이정도 쯤이야 ㅋ
시원한 콜라 따라서 벌컥 벌컥 마셔주고 ㅋㅋ 

다시 도전!


이번엔 다른피자로 

또 한입!! 

역시.. 짜다 ㅜㅜ


시원한 콜라 따라서 또 벌컥 벌컥 마셔주고 ㅋㅋ


이번엔 또 다른 피자~~ 

오오오~~ 

이건 맛있네 히!~
네가지 종류 피자중에 한가지 빼고는 다 너무 짰다 ㅜㅜ 힝
아무래도 아리아 에서는 피자 종류를 잘 고르는게 포인트 일듯 ㅋ 

나중에 알아보니 하와이안 피자가 젤로 맛있다고 한다 ㅜㅜ 아쉬워~ 

그래도 도우가 쫄깃 쫄깃 맛있어서 나름대로 만족 ㅜㅜ
혹시 아리아 가시는 분들은 하와이안피자 강츄라며 ㅋ


이번엔 까르보나라 등장이요~
우리나라에서 흔히 먹는 까르보나라와는 다르게 소스가 거의 없이 나온 까르보나라~


맛은?
정말 굿!! 

최고 맛있었다며 ㅋㅋ 

피자보다 더 맛있게 냠냠냠 ㅋ
찐득한 까르보나라 소스의 맛도 좋고
바삭한 베이컨의 식감도 좋고
면의 삶기도 딱 적당~~


이렇게 먹어서 975페소 나왔다
우리가 고른 피자가 젤로 비싼거여서 그렇지 다른걸로 주문했으면
대략 100페소는 절약할 수 있었을듯 쳇! 

그래도 나름 꽤 괜찮은 식사~


보라카이에서 맛있는 까르보나라와 화덕피자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리아 고고씽! 

이탈리아 나폴리의 정통피자 맛은 아니더라도
꽤 괜찮은 피자를 드실수 있을꺼라며 ~ 

히~ 

화이트비치에서 열심히 수영하다가 비치 파라솔에서 먹는 피자도 굿일듯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