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Korea/Jeju Island

아시아나항공 타고 떠나는 즐거운 제주 여행의 시작 :)

by 슬기! 2011. 6. 9.



아시아나항공 타고 떠나는 즐거운 제주 여행의 시작 :)
 


제주도는 정말 언제가도 너무너무 좋은거 같아요~
제가 누누히 말씀드리지만 왠만한 동남아 보다도 더 좋은 우리나라 제주!!

이번 제주여행은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서 다녀왔답니다~ 

티켓의 좌석번호..
왠지 예감이 좋다며 ㅋ


김포공항 보안검색을 통과하고는 잠깐의 인터넷질.. 

사실 김포공항 국내선에는 보안검색을 통과하고 나면 할일이 별로 없답니다;;
편의점 몇개 있고 간단하게 식사를 할수 있는 카페테리아 (라고 말하기도 거시기한) 가 있구요 

그럴땐 주위를 둘러보세욤~
김포공항에는 공짜로 인터넷이 가능한 PC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ㅋ 

김포공항에서 제주로 향하는 비행기는 생각보다 작은 비행기였어요
아시아나 버스를 타고 이동해서 사다리를 통해서 비행기로 걸어 올라가는..

 예전에 TV에서 이런거 보면 완전 멋있어 보였는데..
왠지 저 사다리를 혼자 내려오며 손을 흔들어야 할것 같은 분위기 ㅋㅋ 

밑에서는 카메라 기자들이 막 사진찍고 ㅋㅋ 

양쪽에 3개의 좌석이 나란히 놓인 제주행 아시아나항공 내부입니다
제주로 가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꽤 많으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요즘 일본가기 무서버서 ㅜㅜ

티켓의 1E 좌석의 비밀은 바로 요거!!
유후~ 

짧은 비행시간이었지만
그래도 이렇게 넓은 좌석에 편하게 앉아서 갈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뭔가 코스식으로 기내식도 먹어줘야 할것 같았는데
아쉽게도 제주행에는 기내식 따윈 없다죠 ㅜㅜ


대신 맛있는 제주 감귤쥬스 벌컥 벌컥 마셔주었어요 ㅋ


비행기에 타면 꼭 찍어줘야 할것 같은 구름사진 몇장 찍고 ㅋ

완전 중독성 강한 쿠키캣 게임으로 시간을 보내니.. 

어느새...

제주도에 도착!!!! 

꺅!!
보고싶었다구 너~~~~!!

제주공항에 내려서도 아시아나 버스를 이용해서 고고씽!!
역시 제주도에 도착하니 바람이 엄청나게 불더라구요~ 

첫날은 조금 날씨가 흐린거 같더니만 다음날부터는 완전 여름날씨~~
비도 안오고 햇볕은 쨍쨍 바람도 선선~~ 최고였다며 ㅋ



나름 럭셔리했던 고고씽의 제주 여행기가 곧 시작됩니다요~
꺼밍쑨~ 

+
이번 제주 여행의 숙소는 롯데호텔제주!!
궁금해 하실 분들을 위해 살짝 공개하면..


첫날 묵었던 퍼시픽스위트에서 바라본 풍경은 이정도 ㅋ

물론 야경은 더 멋지다지요 ㅋ

 

고고씽의 즐거웠던 제주 여행기
이제 시!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