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Korea/Jeju Island

제주 맛집 : 싱싱한 회를 즐길수 있는 제주롯데호텔 일식당 모모야마

by 슬기! 2010. 12. 2.


 
제주 맛집 : 싱싱한 회를 즐길수 있는 제주롯데호텔 일식당 모모야마


제주롯데호텔에서의 둘째날 저녁!
첫째날은 화산분수쇼부페를 즐겼으니 (바로가기 클릭!) 

둘째날은 싱싱한 회와 일식을 즐기려고 찾아간 제주롯데호텔 일식당 모모야마 

앞서 포스팅 했듯이 제주 롯데호텔 우리결혼했어요 패키지를 이용하면
저녁식사는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다는거 ~ 히히 

제주롯데호텔 우리결혼했어요 패키지가 궁금하시면 클릭!


미리 예약을 했더니 룸으로 안내해주시는 센스 :)


일식당 답게 일본 주류들도 마련되어있었고


우리나라 전통주들도 마련되어 있었다~ 

그러나 식사에 집중하기 위해서 술은 생략!!
술따위(으응?)로 배를 채울순 없다며 ㅋ


따뜻한 녹차와 물수건이 서빙되고..


빨리 밥 달라며 젓가락 들고 시위하는 1인;; 

촛점이 제대로 안맞아서 더욱 마음에 드는 사진이라고나 할까?;;


제주롯데호텔 일식당 모모야마의 첫번째 코스
간단한 샐러드가 제공되었다~


다음에 나온 진미요리
싱싱한 회가 들어간 초회 

서빙해주셨던분이 열심히 설명해주셨는데
그새 또 까묵;;;
적어놔야 하나부다;; ㅋ


다음에 나온 전채요리!
너무 이쁘게 나와서 먹기 아까울 정도;; 

그치만 물론 맛있게 냠냠 싹싹 다 긁어 먹었다는 ㅋㅋ 

복어튀김과 깨가들어간 두부, 치즈곶감말이, 대구곤이, 매실초회


바삭 바삭 복어튀김은 정말 강츄!


원래는 잘 먹지 않는 대구곤이도 너무 부드러워서 한입에 꿀떡 :)


다음에 나온 요리는 새우완자가 들어 있는 맑은 국~ 

맑은 국으로 깔끔하게 속을 채운뒤


오늘의 하이라이트!!!
싱싱한 회가 가득 가득!! 

거대한 얼음그릇에 나와서 보기도 좋고 먹기도 좋았던 회 

내가 정말 좋아하는 단새우랑 참치뱃살 그리고 도미, 방어, 전어까지


입에 넣자마자 부드럽게 녹아 없어지던 참치뱃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나던 전어


한입 하실라우? ㅋ


다음코스는 메로구이~
부드럽고 아주 감칠맛 제대로 ㅋ

 배가 엄청 불러왔지만 코스는 계속되었다~
히히


바삭바삭 튀김들~ 

가지는 별로 안좋아 하는데 이렇게 튀겨 놓으니 맛있었다
물론 새우튀김은 말할것도 없고 ㅋ


오늘의 하이라이트 두번째!!!!
모듬생선초밥!! 

하악 하악!!


생선살이 어찌나 싱싱하고 두툼한지~~
씹는내내 바다의향기가 온몸으로 전해지는 듯 했다!


평소 잘 안먹던 성게알도 아주 맛있게 냠냠냠~~ 

으흐흐 입에서 살살 녹아버렸다는!


마지막은 과일 후식 :) 

먹는내내 맛있다 맛있다를 연발하면서 정말 맛있게 즐긴
제주롯데호텔 일식당 모모야마 코스요리~ 

아무래도 호텔에 위치한 일식당이라
다른 제주도 횟집보다는 가격이 비싼건 사실이지만
정말 싱싱한 회를 분위기 있게 즐기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강츄!
다른곳에서 맛보지 못한 싱싱함 그 이상을 맛볼수 있을꺼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