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Korea/Jeju Island

제주도여행 : 아름다운 풍차와 함께하는 제주롯데호텔의 로맨틱한 풍차라운지

by 슬기! 2010. 12. 3.


 

제주도여행 : 아름다운 풍차와 함께하는 제주롯데호텔의 로맨틱한 풍차라운지


제주롯데호텔에서 빼놓을수 없는 이국적인 풍차들~
특히 야간에 보면 풍차가 돌아가는 모습이 정말 멋있는데



삼각대를 이용해서 장노출로 찍은 몇장의 사진들~ 

이 사진을 합쳐보면..


요런 모습 ㅋㅋ


저 아름다운 풍차안으로 들어서면
로맨틱한 저녁을 보낼수있는 풍차라운지가 있는데
이거 모르는 사람들이 꽤 많더라는~~


그래서 고고씽이 직접 들어가서 로맨틱한 풍차라운지를 마음껏 느끼고 왔다는거~ 

게다가 이번 제주 여행에서는 우리결혼했어요 패키지를 이용했기 때문에
풍차라운지 하이네캔 생맥주 이용권을 무료로 GET!!


제주롯데호텔 풍차라운지로 들어서면 드라마 올인의 명장면들이 먼저 보인다~


총 3층으로 되어있는 제주롯데호텔 풍차라운지.. 

전망좋은 3층의 창가자리로 고고고!!


내가 앉은 제주롯데호텔 풍차라운지의 3층 창자자리~
미리 예약을 해 두어서 그런지 명당 자리를 차지할 수 있었다~ 

명당 자리 차지 하고 싶으신 분들은 예약 고고씽!


한눈에 보이는 제주롯데호텔의 야경..
그리고 빙글 빙글 돌아가는 풍차날개~ 

이보다 더 로맨틱 할 수 있을까?!!
(사진의 붉은색 줄무늬는 풍차날개가 돌아가면서 찍힌거라는 ) 

제주롯데호텔의 풍차라운지에서는 곳곳에 네덜란드의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네덜란드의 대표화가는 렘브란트와


빈센트 반고흐! 

두 화가 모두 내가 격하게 좋아하는 화가들 :)


생맥주도 네덜란드 대표 맥주인 하이네켄~ 

아무래도 풍차하면 떠오르는 나라는 네덜란드라서 그런지
네덜란드를 상징하는 것들로 꾸며진것 같았다~


하이네켄 생맥주를 주문하자 기본으로 나왔던 짭쪼름한 땅콩~ 

땅콩도 맛있었지만 치즈가 급 땡겨서 주문한 모듬치즈


생각보다 너무 많은 양이 나와서 깜놀했다는;;
치즈 뿐만 아니라 과일과 비스켓이 트레이에 가득가득!


제주도 특산물 감귤도 :)


분위기 좋은 풍차라운지에 앉아서
시원한 하이네켄 생맥주를 들이키니 내가 네덜란드에 와 있는 듯한 느낌마저 들었다!! 

정말 아름다운 밤이에요 ㅋ


맥주 뿐만 아니라 간단한 음료나 주류 그리고 식사까지 가능한 풍차라운지
로맨틱한 제주의 저녁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