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Korea/Jeju Island

우결 아담부부 제주도편 조권이 만든 과자집 고고씽도 만들었어요 in 제주롯데호텔

by 슬기! 2010. 12. 7.


 


우결 아담부부 제주도편 조권이 만든 과자집 고고씽도 만들었어요 in 제주롯데호텔


제가 즐겨보는 TV프로그램중 하나인 우결!
지난 우결 방송에서 조권이 가인을 위해 과자집 만든거
보셨나욤?!! 

워낙 이런거 만드는거 좋아라 하고
마침 내가 예약한 우결 패키지에 과자집 만들기가 포함되어 있어서
바로 예약하고 열심히 만들어보았다!  :)


제주롯데호텔에 숙박한다면 누구나 과자집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는데
워낙 찾는 분들이 많아서 예약은 필수! 

체험비용은 1팀이 1개의 과자집을 만드는데 8천원!
(물론 우결 패키지를 이용하면 공짜!)


다양한 과자들과 집의 뼈대가될 우드락도 다 재단해서 제공해주는 제주롯데호텔
특별히 만들기에 소질이 없는 사람들도 모두모두 간편하게 만들수 있을꺼 같다 

특히 가족들과 함께라면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체험 ~
물론 연인들끼리도 사랑이 샘솟을 꺼라며 ㅋ


일단 준비된우드락을 시침핀으로 튼튼하게 고정시켜주기! 

과자집의 뼈대도 과자로 만들면 참 좋겠지만
제주도에서 서울까지 가지고 가려면 튼튼해야 하기에
우드락으로 준비해 놓으셨다고 한다~


딱맞게 재단되어져 있기 때문에 그냥 잘 고정만 해주면 OK! 

모르면 옆에 강사 선생님께 질문!


어느정도 집의 모양을 갖추고 있는 고고씽의 스위트 하우스 :)


짜라잔!!
드디어 완성이요~ 히히 

만들어진 과자집은 케이크 박스에 고정 시켜주신다


그리고 준비해주신 아이싱을 가지고 본격적으로 꾸미기 작업에 돌입! 

아이싱은 흰자와 설탕으로 만든 것으로
과자를 집에 고정하는데 필요하다~ 

아이들이 과자집을 만들다가 무심결에 먹게 되어도 안전하도록
먹을수 있는 재료로만 만들어 주셨다는..


과자집 뼈대에 아이싱을 척척 바르고~~
준비된 과자를 원하는대로 척척 붙여주면 끝!! 

맛있는 맛동산을 붙여서 지붕공사 시작!


옆면까지 꾸미기 시작했는데
아무리 봐도 맛동산 지붕이 마음에 안드는거다 ㅜㅜ 

계속 고민 고민하다가 맛동산은 다 띄어 버리고;; 


떡볶이 과자로 다시 시작!! ㅋ


떡볶이 과자는 빨간벽돌 느낌이 나는 과자라 그런지 더 그럴싸해 보인다는 :)
물론 띄어버린 맛동산은 냠냠 먹으면 된다 ;; ㅋ


반대편 지붕은 고소미로 시공시작!


미쯔를 이용해서 하트도 만들고


비틀즈를 이용해서 하트도 채우고~ 

좀 어설퍼 보이긴 하지만 내꺼니깐 내맘대로 ㅋ


옆면도 칸초와 비틀즈로 블링블링


내가 제주롯데호텔에 갔었을때가 빼빼로데이 쯔음 이었던지라..
나름 빼빼로데이를 겨냥해서 벽면은 빼빼로로 ㅋ 

뭐 대충대충 붙인거 같지만 나름 "여백의미"를 고려한거라고 우겨본다 ㅋ


다른쪽 벽면은 세로로 붙인 빼빼로 ㅋ


과자집이 어느정도 완성되고~ 

이번엔 정원(으응?)을 꾸며 보았다~ 

제주도에서 만드는 과자집인 만큼 제주도 대문의 특징인 정낭까지 만들고 ㅋ


고고씽표 스윗하우스의 포인트인 눈과 입도 만들어 주었다!
(이부분이 사실 제일 마음에 든다 ㅋ)


반대쪽 지붕도 뭔가 포인트가 필요해서 떡볶이 과자로 추가 시공~


과자를 붙일때는 아이싱을 이용하면 척척 잘 붙는다 :)


아직도 준비해주신 과자가 너무 많이 남았기도 했고;;
(만들면서 주구장창 먹어도.. 먹어도.. 줄지않는 ㅋㅋ) 

정원공사를 더 해보고 싶어서 이번엔 울타리 만들기 돌입!

웨하스로 울타리를 만들고 위에 미쯔로 포인트~


그리하여 드디어 완 to the 성!
고고씽표 스윗하우스 :)


두눈 똑바로 뜨고 웃고있는 귀여운 녀석!


사실 처음 과자집 만들기 시작할때는 뭘 어떻게 해야하나 무척이나 고민했는데
제주롯데호텔 직원분께서 옆에서 친절하게조언도 많이 해주시고
많은 도움을 주셔서 이렇게 예쁜 과자집이 탄생할 수 있었다는 :) 

이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드려효!!

만들어진 과자집은 케이크 박스에 잘 담아서
서울까지 슈웅~~ 

아직도 우리집에 잘 보관되어 있답니다
:)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 봐도 좋고..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해도 사랑이 샘솟을꺼 같은 과자집 만들기 체험!
가격도 저렴하고 따로 준비할 것도 없으니 제주롯데호텔 가시는 분들은
꼭꼭 미리 예약하셔서 즐거운 경험 하시길 바래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