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a/Hong Kong

홍콩여행 : 홍콩호텔 예약 홍콩 부티크 호텔 미라문

by 슬기! 2014. 1. 28.

 

 

홍콩여행 : 홍콩호텔 예약 홍콩 부티크 호텔 미라문

 

 

 

원래 2014년 첫 해외여행지는 방콕 이었는데

갑자기 급!! 홍콩여행을 떠나게 되었어요 ㅎ

원래 홍콩여행은 10월이나 11월에 가려 했거든요..

 

그래도 역시 여행은 급! 예약하고 떠나는게 제맛이라며;

 

물론;;

급 항공권 예약하느라 저가항공권 특가 다 놓친게 안습이지만

그래도 저가항공은 제대로된 기내식 안주니까;;;

기내식도 사 먹어야 하니까! 흥!!

 

암튼 그래서

이번엔 타이항공 타고 슝 다녀온답니다

타이항공 이라고 해서 혹시 홍콩 경유라고 생각하신다면

노노노노

인천-홍콩 직항이랍니다

홍콩을 거쳐서 방콕으로 가는거에요

 

암튼 항공권 예약도 완료하고 홍콩호텔 예약도 완료했어요

 

이번에 예약한 홍콩호텔은 2013년 11월에 새롭게 오픈한 따끈따끈한 부티크호텔 이에요

홍콩은 유독 너무 예쁜 부티크호텔이 많잖아요

 

 

 

미라문 호텔 사진을 보고는 완전 뿅~ 반해버렸지 뭐에요

제가 좋아하는 화이트와 레드의 조합!!!

 

미라문 호텔 객실을 보고 반하지않을 여자는 아무도 없을것 같아요 ㅎ

 

이번 홍콩여행을 같이하는 친구도

제가 홍콩 부티크호텔 미라문 사진 보여주니 완전 너무 좋다며 좋아하더라구요

 

 

홍콩 부티크호텔 이라고 하면 이정도 포스는 풍겨야 하는거라며 ㅋㅋ

 

홍콩 부티크호텔 미라문 호텔은 홍콩의 미라마 그룹이

네덜란드 스타디자이너인 마르셀 반더스와 손잡고 만든디자인 부티크 호텔이랍니다

 

 

홍콩 부티크호텔 미라문 욕실 모습이에요

아.. 정말 너무 예뻐요

 

친구나 연인끼리 와서 여기서 막 셀프 화보촬영해도 너무 예쁠듯

 

 

홍콩 부티크호텔 미라문 호텔은 각 룸 별로 디자인이 조금씩 달라요

달의 주기를 형상화한 하프문, 뉴문, 풀문, 문샤인스위트로 되어 있구요

 

 

 

레이디스 플로어와 젠틀맨스 플로어를 따로 운영하고

미니바가 무료!! 무료!! ㅎㅎㅎ

 

맨날 호텔가도 미니바 가격 후덜덜해서 손도 못대고 왔는데

미라문에서는 다 먹어주고 올꺼라며 ㅋㅋ

 

 


여긴 레스토랑이랍니다
어쩜

이런곳에서 아침 먹으면 완전 하루종일 기분 좋을것 같죠 ㅎ

 

홍콩호텔 미라문은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제가 알고 있는 호텔예약 사이트들에서 제가 원하는 날짜에 예약이 안되더라구요

 

그런데 에바종에서!!!

미라문 호텔 딜이 떴어요!!!

 

 

지난번에도 말씀드렸듯이 에바종은 프라이빗 트래블 클럽이라

회원 가입을 해야 호텔들의 가격이 보이거든요

 

물론 회원가입은 무료이구요 ㅎㅎ

다른 사이트 들 처럼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회원가입이 가능해요

 

게다가 에바종은 초대메일을 받아서 회원가입하면

가입즉시 사용가능한 25,000원의 적립금을 준답니다

이왕이면 초대메일 받아서 가입하시길 추천드려요~

 적립금 모으는 재미도 쏠쏠 ㅎ

 

 

저도 적립금 쏠쏠하게 모았답니다

저도 초대받아서 가입하고 중간 중간 에바종 이벤트 응모하고 그랬거든요 ㅎ

 

그리고 1월 말까지 에바종에서 예약하면 이벤트기간동안 2배 적립금을 준다는 소식!

이럴때 예약해야 하는거라며

 

 

 

미라문 사진보고 너무 가고 싶었던 홍콩호텔 이었던지라 고민없이 예약했어요

정말 다행인건 에바종 딜 마지막날 예약 완료했어요

 

혹시나 에바종에서 호텔예약 하실 분들은 미리 공지되는 오픈 소식을 잘 체크해야해요

에바종은 다른 호텔 예약 사이트랑은 다르게 기간 한정으로 예약이 가능하거든요

물론 딜이 끝나도 에바종에 전화연락하면 예약은 가능하다고해요

하지만 조건이 달라질수 있다고 하니 타이밍이 중요 ㅎ

 

에바종에서 특가 딜로 나온거라 조식포함에 무료 미니바, 무료 와이파이 거기에 룸 업그레이드까지 :)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고 예약~

마감임박이라는 글씨가 마음을 급하게 만들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가지고 있는 적립금 모두 사용해서 예약 완료 했어요

지난번 싱가포르 호텔 예약했다가 여행이 취소되어서 그때 사용했던 적립금도 다시 다 들어왔거든요

 

 

예약 완료 되었어요

 

아 정말 두근두근

매일 홍콩호텔 미라문 사진 보면서 사진찍고 싶단 생각 뿐이에요

 

요즘은 맨날 여행 갈때 미러리스 카메라만 가져갔는데

이번 여행에는 데쎄랄 가지고 갈꺼라며 ㅋ

 


급 결정된 홍콩여행

짧은 일정이긴 하지만 이제부터 열심히 일정짜보려구요

  

쇼핑도 실컷하고 맛있는것도 실컷 먹고

멋진 홍콩야경도 질리게 보고 오렵니다

 

친한 친구랑 함께 떠나는 여행이라 더 두근두근 거리고 그래요

 

:)

 

 

이럴줄 알았으면 지난 홍콩여행 에서 옥토퍼스카드 환불 안받고 그냥 오는건데..

역시 한치앞을 알수 없는 세상살이.

(으응?)

 

 

 

 

+

혹시 에바종에 회원가입하실 분들은 댓글로 이메일 남겨주세요

초대메일 보내드릴께요 :)

 

그냥 에바종 홈페이지에서 바로 회원가입 하셔도 되지만

초대메일 받고 에바종 가입하면 즉시 적립금 25,000원이 적립되거든요

그리고 만약 가입하신 분이 한달 이내에 호텔예약 완료하면

초대메일을 보낸 사람에게도 25,000원이 적립된답니다


http://www.evasion.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