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a/Hong Kong

홍콩호텔 추천 : 홍콩 부티크호텔 미라문

by 슬기! 2014. 2. 11.

 

 

홍콩호텔 추천 : 홍콩 부티크호텔 미라문

 

 

 

홍콩호텔예약 포스팅 올렸더니 폭발적인 반응 이었던 홍콩 부티크호텔 미라문 ㅎ

 

나도 호텔 완전 기대하고 갔었는데

기대한 만큼이나 너무너무너무 만족스러웠다

 

홍콩호텔 미라문은 코즈웨이베이에 위치하고 있다

MTR역에서 걸으면 5~8분 정도?

가까운 거리엔 트램도 있고 주위엔 편의점이나 슈퍼도 있어서 위치는 나쁘지 않은편

 

 

입구로 들어서면 작은 데스크가 보인다

여긴 체크인 데스크는 아니고

 

 

1층에서 부터 미라문 호텔의 디자인 컨셉을 아주 잘 보여주는 인테리어

 

 

이 빨간색 의자는 너무너무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서 여기서 막 기념사진도 찍고

 

 

엘레베이터를 타고 5층으로 올라가면 로비가 나온다~

날개달린 토끼가 조명을 들고 있는 센스란~~

 

화려하면서 하나하나 소품이 다다다다 마음에 들었던 홍콩호텔 미라문

 

 


체크인 할땐 서류대신 아이패드에 내가 예약한 객실이 보여지고

사인이나 이런것도 아이패드로 진행되었다

 

 

미라문 호텔 한쪽 로비에 있었던 참 마음에 들었던 쇼파

그러고보니 정말 다 마음에 들었음 ㅜㅜ

 

 

길다랗게 늘어진 모습이 완전 예뻐!!

 

홍콩 미라문 호텔은 건물 사이즈 자체가 큰게 아니고 높은거라

로비가 넓진 않았지만 앉을 자리가 많이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다

 

 

아이맥도 마련되어 있고

 

 

1층에서 보았던 빨간색 의자가 여기에도 있네 ㅎ

 

 

로비 한쪽엔 카페도 마련되어 있었는데

화려화려화려

 

 

차를 즐길수 있는 공간들

 

 

그렇게 한참 홍콩 미라문 호텔 로비 구경 하다가

드디어 두근두근 객실로 고고씽
 

 


내가 숙박할 층은 33층

 

 

3305호 이다

 

 


카드키 케이스랑 같은 무늬임

ㅎㅎ

 

문을 열고 들어가니...

 

 

꺅!! 너무 예쁘구나 ㅎㅎ

빨간색 좋아하는 레드 마니아라 그런지 더더더 마음에 들었다

 

 

객실 크기가 큰건 아니었지만

폭신하고 커다란 침대도 있었고

 

테이블이랑 귀요미 쇼파까지

 

 

테이블 위엔 토끼 조명이 있었는데 완전 귀요미 :)

 

 

간단한 문구류와

 

 


아이패드 미니 까지

+ㅅ+

 

 

 

빨간색 의자 이녀석

볼수록 매력있쒀~

 

거울로 된 욕실문을 열고 들어가면..
 

 

에바종에서 보았던 그모습 그대로~

 

 

샤워가운도 준비되어 있었고

 

 

칫솔 치약은 물론이고 바디스크럽까지 준비되어 있었다

 

 

감각적인 욕조까지

 

 

샤워부스는 따로 마련되어 있었고

 

 

샤워부스 안에도 어메니티 착착착

 

 

욕실 벽면엔 한땀 한땀 붙인듯한 모자이크 타일들..

 

구석구석 정말 신경 많이쓴 홍콩 미라문

 

 

홍콩 미라문 호텔의 큰 장점은 바로 미니바가 공짜로 제공된다는 사실이다

사진에 보이는 스낵이나 와인을 제외하고

 

생수는 물론이고 두유, 채소쥬스, 차, 그린티, 산미구엘 등등 모든것이 공짜!!

(샴페인은 제외)

 

덕분에 매일 물이나 음료수 걱정 없이 먹고 먹고

맥주도 먹고 먹고 ㅋㅋ

 

 


에스프레소 머신까지 준비되어 있었다


  

 


캡슐 2개씩 제공되었는데

정신 없어서 한잔도 못먹어봤네 ㅜㅜ

 

 

칵테일을 만들어 먹을수 있는 킷도 있고

 

 

 


옷장을 열어보면 금고랑 다리미

 

 

예쁜 전통 의상까지

 

사실 에바종에서 보았던 사진이 너무 예뻤던지라

사진발이 아닐까 의심했었는데

직접 가서보니 정말 제대로 만족스러웠던 홍콩 미라문 호텔

 

코즈웨이베이 근처라 이케아도 걸어갈수 있고 (10분 정도)

와이파이 무료 조건으로 예약해서 따로 데이터 로밍없이 인터넷도 빵빵!!

 

 


매일 밤 미니바에서 산미구엘 꺼내먹는 재미까지 ㅎㅎ

 

여자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홍콩 부티크호텔 미라문
역시나 탁월한 선택이었다는거

 

관광하느라 호텔에서 많은시간을 보내진 못했던게 가장 아쉬움

ㅜㅜ

 

+

홍콩 부티크 호텔 미라문은 전에도 포스팅 했듯이 에바종에서 예약했어요

 

http://www.evasion.co.kr

저는 딜이 올라왔을때 예약했던지라 조건도 아주 좋았던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