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a/Hong Kong

홍콩 디즈니랜드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

by 슬기! 2015. 7. 8.

 

 

홍콩 디즈니랜드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

 

 

 

씽씽양이 잠시 유모차에서 딥슬립을 하고 있는 틈을타 재빠르게 샵 방문 ㅎ

씽씽양이 깨어있으면 이것저것 다 집어 들고 사달라고 조를테니깐 씽씽양이 깨기전에 후다닥 둘러봐야 했다

 

정말 하나같이 다다다다다다 사고 싶은 제품들 ㅜㅜ

다소 씻기 힘들어 보여서 포기했던 미니마우스 물병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컨셉으로 꾸며진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는

어서 날 사가라며 끊임없이 날 유혹하고 있었다 ㅜㅜ

 

 

귀여운 미키마우스 통에 담긴 사탕이나

 

 

 

예쁜 틴케이스에 담긴 쿠키들..

 

 

제일 히트는!!!!!!

눈알 모양 마쉬멜로우

큭큭큭

 

마쉬멜로우 위에 초록색 초콜릿을 입혀 놓았는데

어쩜 이렇게 먹고싶게 만들어 놓은건지..

 

 

홍콩 디즈니랜드 답게

홍콩 스러운 옷을 입은 미니마우스 옷도 판매하고 있었다

 

근데 저긴.. 상해의 동방명주 아니던가?;;

 

 

 

 


귀여운 아이들이 어깨에 메고 쫄래 쫄래 걸어다니면 완전 사랑스러울 듯한 가방들

씽씽양이 자고 있는게 얼마나 다행이었을까..

 

만약 깨어있었다면 이것저것 메어주고 자연스럽게 카드를 긁었겠지 ㅋㅋ

 

 


가장 마음에 들었던 주방용품 코너~

나름 주부인지라 이런거 완전 좋다 ㅎㅎ

 

 

하나같이 미키 미키 미키

 

온 주방을 미키마우스로 도배하고 싶었어 ㅜㅜ

 

미니마우스 컵이랑 접시, 볼이 담긴 유아식기

 

 

이건 뭘까???

 

바로 포크 & 수저 세트 ㅎ

머리를 뽑으면 (으응?) 스푼과 포크가 슝~

 

너무 귀여워서 조심스럽게 장바구니에 넣었더니

오빠님은 이런건 설겆이 하기 힘들고 예쁘지만 사용하긴 더 힘들거라며 빼라고..

헐..

누가보면 님이 설겆이 다 하는줄 알겠어요!!!

 

 


귀여운 모양의 접시들 정말 앙증맞구나..


 

 

 

너무너무 귀욤진 미키마우스 머그컵

 

 


미니마우스는 무려 구두에 치마 입으셨음

커플 머그로 완전 좋을듯 :)

 

 


정말 정말 너무너무 예뻤던 미키마우스 도시락통

 

아래는 밥 넣고 위에는 반찬통

무려 주머니까지 있었다규!!

 

 

귀염 포텐 ㅎㅎ

 

 

이건..

슬러쉬를 만들어 주는 기계 였던듯..

일본어 까막눈 인지라 그림만으로 추측한거니 다른걸지도 모름;


 

 

 


앞치마와 주방장갑 그리고 냄비받침

 

 


양주잔도 미키마우스 ㅎㅎㅎㅎ

 

 

 


귀여운 종류의 스탬프도 있었고

 

 

스마트폰 케이스도 종류가 정말 어마어마 했다


 

 


리본을 휘리릭 돌리면 거울이 슝


 

 

 

가방처럼 손잡이 달린 케이스도 보이고

 아이폰 5 사용하는 오빠한테 이거사줄까 했다가 이상한 여자 취급받음;;

 

 


 

요즘 씽씽양이 홀릭하고 있는 플레이도우 툴

예쁘다 ㅎㅎ

 

 


남자아이들이라면 정말 너무 좋아할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옷들

실제로 이런거 입고 홍콩 디즈니랜드 돌아다니는 아이들이 있더라는 ㅎ


 

 


토이스토리 시리즈 인형들

 

이건 어린 아이들보다는 어른들이 더 좋아하더라

막 말도 하고 ㅎ

 

 

미스터 포테이토헤드 그리고 우디로 변신시켜주는 모자들도 센스만점

 

 

버즈는 막 불도 들어오고

 

 

 

토이스토리3에 나와서 눈물 쏙~ 빼게 만들어줬던 랏쏘베어~

아.....

너무 예뻐 ㅜㅜ

 

 

일본 디즈니씨에서만 판매한다던 더피 인형도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만날수 있었다

 


정말 하나같이 다 다 다 사오고 싶었던 홍콩 디즈니랜드 캐릭터 상품들

이런거 개발하고 디자인 하는 사람들 정말 대단한듯..

 

어쩜 이렇게 다 사고싶게만들었을까?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