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a/Hong Kong

홍콩여행 : 홍콩 에어비앤비 추천

by 슬기! 2015. 7. 5.

 

 

홍콩여행 : 홍콩 에어비앤비 추천

 

 

 

지난 에어비앤비 예약 관련 포스팅에서

제가 다녀왔던 홍콩 에어비앤비 숙소 살짝 보여드렸죠

 


+


에이비앤비 예약방법이 궁금하신분들은 클릭!
http://kimsujung.com/1214

 

에어비앤비 할인코드 받고 회원 가입 하실 분들도 클릭!

https://www.airbnb.co.kr/c/skim15982

 

 

제가 홍콩여행 준비하면서 홍콩 에어비앤비 예약에 가장 먼저 고려한 사항은...

위치였습니다

 

 

홍콩여행 중간 중간 소호에서 우아하게 브런치 즐길꺼라며 ~

소호쪽으로 많이 찾아봤거든요

마음에 드는 곳들을 후보로 정해두고

몇명의 호스트에게 메세지를 보낸 후에 결정한 안나의 하우스

 

 

사실 저의 첫 에어비앤비 경험이라 많이 걱정되기도 했어요

사진이랑 다르면 어쩌나

호스트가 갑자기 잠수타면 어쩌나 등등의

 


그러나 다행이도 호스트는 너무 친절했고

위치도 정말 제가 기대했던것 이상으로 너무 좋았고

집 역시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더군요

 


홍콩여행 내내 엄마도 좋아하셨다며:)

 

 

제가 에어비앤비 사이트에서 직접 하나하나 숙소를 고르고

골라서 예약한 소호의 한 아파트에요

 


엘레베이터도 있고 현관도 따로 잠금장치가 있어서 더욱 안전한 느낌!

 


사진도 에어비앤비 사이트에서 본 그대로 였답니다

 

 

그리 크진 않지만 있을건 다 있는 그녀의 아파트

 

에어비앤비 사이트에서 숙소를 이리저리 검색해보면

간혹 실제 현지인이 사는 숙소가 아닌경우도 있거든요

근데 제가 예약한 곳은 실제로 홍콩에서 디자인을 하는 친구가 사는 집이었답니다

 

개인실을 렌트했으면 홍콩여행 중간 중간 이것저것  물어보며 대화도 했을텐데

집 전체를 빌린거라 체크인할때만 잠깐 이야기 한게 살짝 아깝긴 했어요

 

 

아기자기한 주방의 모습이에요

전자레인지, 냉장고, 미니오븐, 전기레인지 등등

뒷정리만 깔끔하게 해 둔다면 얼마든지 자유롭게 이용 가능했어요

 

 


 

사진이랑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꾸며놓아서 진짜 친구집에 놀러온 기분이었답니다

 


홍콩여행 할때면 늘 호텔을 예약하곤 했는데

홍콩 에어비앤비는 또 다른 느낌~

 

 

 


이곳은 침실이에요

그리 큰 편은 아니었지만 시트도 깨끗했고

타월도 넉넉히 준비해 두었더라구요

 

 


소품들 하나하나 진짜 센스있죠

디자이너의 감성이 곳곳에!

 


여행을 하면서 이런 특별한 경험을 할 곳이 어디 있겠어요!

현지인처럼 살아보기 :)

 

 


책들도 가지런히..

 

 

호스트도 여행을 좋아하는것 같더라구요

코리아! 가이드북 준비해 갔더라면 하나 꽂아주고 왔을텐데..

아쉽 ㅜㅜ

 

 

안나의 아파트를 구석구석 돌아보며

저도 언젠간 에어비앤비 호스트를 한번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


 

 

 

식탁 위에는 간단한 주의 사항과 와이파이비번같은 친절한 팁이 있었구요

 

 

 

미리 몇번이나 말해주었지만

혹시 게스트가 잊어버릴까봐

뜨거운물 사용할땐 미리 버튼을 누르라는 메모까지!

 


친절 돋지요 :)

 

 


화장실도 깔끔깔끔..

칫솔 치약같은 일회용품은 없었지만

샴푸나 비누, 바디워시등은 구비되어 있었어요

 


 

 

 


향초가 있길래...

 

 

밤에는 엄마랑 둘이 향초도 켜놓고 수다수다

 


그간 에어비앤비 예약을 왜 망설였을까 싶을 정도로 만족했답니다

 

 

 

 

물론 에어비앤비 이용하신 분들이 다 100% 만족할 순 없을꺼에요

간혹 정말 안좋은 호스트를 만날 가능성도 있고

 


근데 제가 이번에 홍콩 에어비앤비 이용해보니

후기가 정말 많이 도움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다음에 에어비앤비 이용하실 분들을 위해 꼼꼼하게 후기 남겼다며

에어비앤비 예약하실땐 호스트의 후기를 하나하나 꼼꼼하게 보시는건 필수! 랍니다

 

 


다음에도 홍콩여행 하게 된다면

에어비앤비로 예약하려구요

 


홍콩여행 다녀온 뒤에도 홍콩 에어비앤비 열심히 검색해봤는데

가보고 싶은 숙소들이 많더라구요

 


혹시 이웃님들 중에서도 홍콩 에어비앤비 다녀오신 분들

괜찮았던 곳 있으면 댓글로 추천좀 부탁 드려요

 


:)

 

 

 

+

에어비앤비 가입하실땐 그냥 가입하면 적립금 없어요!

링크타고 가입하시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

 

www.airbnb.co.kr/c/skim1598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