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a/Hong Kong

홍콩여행 : 미슐랭 레스토랑 홍콩 레이가든 Lei Garden

by 슬기! 2015. 7. 17.



홍콩여행 : 미슐랭 레스토랑 홍콩 레이가든 Lei Garden




딤섬을 막 좋아라하는 사람이 아니라

홍콩여행 자주가도 딤섬집은 여행중간에 한번 정도 가보는게 전부에요

 

그래서 홍콩의 딤섬 전문점을 많이 가보진 않았지만

제가 가본 딤섬 레스토랑 중 예만방과 함께 가장 맛있었던 레이가든

(팀호완은 갈때마다 대기가 ;;; ㅜㅜ)

 

미슐랭 원스타 받은 레스토랑입니다

저는 IFC몰에 있는 레이가든으로 방문했어요




레이가든은 예약은 필수에요

하지만 점심시간 오픈하자마자 1등으로 가서 예약없이 앉을 수 있었답니다

 

정말 행운이었다는!!


홍콩 레이가든 예약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로 가심 되요

http://www.leigarden.hk/eng/reservation/

 

영어로 되어 있고 특별히 어렵지 않답니다

단 적어도 방문 3일 전에는 예약하셔야 제대로 예약이 되요




점심 오픈하자마자 거의 1등으로 들어갔어요

11시 30분이었는데 시간이 좀 지나자 예약한 사람들이 엄청 오더라구요




아쉽게도 메뉴판엔 따로 그림이 없어요

그냥 영어 보고 선택해서 줘야하는

 

전 미리 먹고 싶은 메뉴들을 검색해서 갔답니다

 

레이가든의 시그니처메뉴인 크리스피 포크랑 스트림 쉬림프 덤플링 (하가우)

스트림 오픈 덤플링 위드 포크 & 쉬림프 (쇼마이)

샤오롱빠오, XO볶음밥 이렇게 주문했어요

 

조식 먹고 온건데 이것 저것 다 먹고 싶어서 욕심냈다는 ㅎ




 

기본차는 몇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물론 이것도 따로 비용이 청구되는거지요 ㅎ




 

그래도 딤섬 먹으면서 차 안마시면 느끼하니깐! ㅋ


 

주문한 메뉴가 차곡차곡 나옵니다

 

딤섬중에 제가 젤로 좋아하는 하가우에요

쫄깃하고 얇은피 속에 탱글탱글 새우가 듬뿍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하가우만 세판 더 주문해서 먹고 싶을 정도!!

 

츄릅!


 

샤오롱빠오에요

두명이 왔는데 치사하게 세개 줘서!

 

물론 제가 두개 먹었;; ㅋㅋ


 

샤오롱빠오는 스픈위에 올려서 피를 살짝 찢어 육수를 후루룩 마시고

먹어주는게 정석이죠!


 

돼지고기랑 새우가 들어간 딤섬이에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도 잘 알려진 쇼마이



 

새우가 탱글 탱글 엄청 큰 녀석이 들어 있답니다


 

역시나 맛있어요

츄릅~


 

XO볶음밥이에요

양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딤섬 양도 꽤 많아서 볶음밥은 안시켜도 될뻔 했다며



 

직원분이 앞접시에 따로 조금씩 덜어주시는데요

친절 돋게



식지 말라고 이렇게 뚜껑을 덮어 주시더라구요 ㅎㅎ

제가 또 성질 급해서 중간에 열어서 덜었더니 뜨겁다며 본인이 해주시겠다며 ㅋ



 

마지막으로 나온 크리스피 로스티드 포크에요

레이가든의 시그니처메뉴

 

레이가든에 온 사람들은 거의 다 주문해 먹더라구요

주위 테이블 위에 하나씩 다 올려져 있는 ㅋ



 

삼겹살 정도로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ㅋㅋ

껍질이 정말 바삭하고 속살은 부드러워서 진짜 맛있더라구요



같이 나온 소스와 함께 먹으니 굿~

 

 

이렇게 배뻥 하게 먹고 나온 가격이에요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정말 맛있어서

너무 만족했던 레이가든

 

영수증 보고 미국 달러인줄 알고 깜놀하시던데.. ㅎㅎ

홍콩달러에요 ㅋ

한화로 63,000원 정도에요

 

홍콩여행  가시는 분들이라면 레이가든 꼭 방문해보세요

예약은 필수!


 


 

레이가든은 IFC몰 말고도

타임스퀘어, 완차이, 침사추이, 몽콕등 많아요

 

자세한 지점은 레이가든 홈페이지 참고하세요!

 

http://www.leigarden.hk/en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