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a/Hong Kong

홍콩 부티크호텔 : 홍콩 미라문 호텔 조식

by 슬기! 2014. 2. 19.

 

 

 

홍콩 부티크호텔 : 홍콩 미라문 호텔 조식

 

 

 

 

홍콩여행 두번째날..

전날 저녁 늦게까지 밥도 안먹고 쇼핑에 매진하다가

호텔와서 맥주한잔하고 밤 늦게 잠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조식 먹겠다고 일찍 일어나서 조식 레스토랑으로 고고씽 :)

 

원래 평소에도 잠이 별로 없는 편이긴 하지만

여행만 하면 더더더 잠이 없어지는데

나이드니까 더더더더 잠을 못잔다;;

하하하;;

 

그래도 완전 꿀잠 자서 그런지 개운하게 스탓!

 

 

홍콩 미라문 조식 레스토랑에 들어서니 1등이라며 반겨주는 직원들

환한 얼굴로 한국에서 왔냐며 한국말로 인사도 해주고

:)

 

섹션별로 여러가지 컨셉으로 꾸며진 레스토랑을 둘러보았다

 

 

 

여긴 밤에 와서 칵테일이나 와인 한잔 하면 좋을 공간

 

홍콩 부티크 호텔 미라문의 컨셉이 달 (moon)인 만큼

여기저기서 달님이 자주 보인다

 

야외 정원을 만들어 놓은 공간도 있었다

 

 

우왕~ 진짜 너무 예쁨!!

 

 

초록과 연두와 머스터드, 화이트의 조화

 

=ㅂ=)b

 

 


커다란 카메라를 들고 레스토랑 구석구석을 찍고 돌아다니니

직원들이 신기한듯 처다보면서 여기도 찍으라며 저기도 찍으라며 막 자리도 비켜주시고 ㅎㅎ

 

아침부터 기분좋은 시작이다

 

 

자리에 앉으니 예쁜 둥지 안에 달걀이 땋!!

 

 

홍콩 미라문 호텔 조식은 달걀을 이용한 메뉴중 하나를 선택하고

간단한 뷔페를 즐길수 있게 되어 있었다

 

처음 에바종에서 예약할때 조식포함 요금으로 예약해서 물론 프리 :)

 

뭘 먹어볼까 고민 고민 고민... 하다가

 

그나마 대중적인 음식인

오믈렛과 에그 베네딕트를 주문했다

 

 


음료는 커피나 티 혹은 쥬스 종류를 선택할수 있었는데

한국을 좋아한다는 직원분이 목테일을 추천해주셔서 함께 먹을수 있었다

 

 

목테일은 논알콜칵테일을 부르는 말이라고 한다

처음에 나보고 목테일 먹어볼래? 라고 하길래

아침부터 술 권하는거냐며 망설였는데

아니라고 알콜 없는 칵테일이라며 맛있다고 강츄 했었다

 

다양한 열대과일이 듬뿍 들어 있어서 달콤 상큼 부드러운 정말 맛있었던 목테일 :)

 

 

메인메뉴를 주문하고 간단한 샐러드 뷔페를 즐기러 고고씽

 

홍콩 부티크호텔 미라문 조식 뷔페메뉴는 종류가 그리 많지는 않았다

그래도 하나같이 신선한 재료들로 만들어 져서 만족도는 아주 좋았다는


 

 

 

 

신선한 야채들

 

 

살라미, 연어

 

 

리얼 허니 :)

 

 


식빵이랑 크로와상, 머핀 몇가지

 

 

신선한 과일에
 

 

요거트랑 씨리얼 종류가 있었다

 

 

욕심 부리지 않고 소심하게 담아온 첫 접시

 

요거트는 직접 만드는것 같았는데 달지않고 상큼해서 참 맛있었다는거

 

 

 

스페니쉬 오플렛

 

감자가 들어 있어 든든했고 담백해서 먹기 참 좋았던

자극적이지 않아서 굿 :)

 

 

내가 주문했던 에그베네딕트

 

 

 


톡 터트리면 아름답게 흘러나오는 달걀 노른자~

이맛에 에그베네딕트 먹는다는거 ㅋ

 

 


두번째 조식은 르블로숑 치즈가 들어간 요리

바삭하게 구워나온 바게트와 함께 즐기면 된다

 

 

 

하지만..

나에겐 너무 많았던 치즈 ㅜㅜ

 

 

 


스크램블 에그는 맛있었다 :)

 

우아하게 조식을 즐기고 난 뒤

홍콩 미라문 호텔 짐에 구경가보았다

 

 


뼛블 본능 발휘해서 이런건 찍어야 한다면서;;


 

아담한 사이즈의 짐

 

 


물론

늘 그렇듯이 운동은 하지 않고 사진만 찍었다는거 ㅋㅋ

 

든든하게 아침먹고 시작하는 홍콩여행

역시 배가 든든해야 여행이 더더더 즐거워 진다는거

 

 

 

+

홍콩 미라문 호텔 포스팅 올리니 많은 분들이 가격은 얼마인지 어디서 예약했는지 물어 오시네요

전 에바종에서 예약했구요

딜이 올라왔을때 예약했던지라 좋은 조건에 예약했답니다

날짜에 따라 가격은 많이 다르니 직접 문의해보세요

 

http://www.evasion.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