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C버스를 타고 피크트램 스테이션에 내려서 피크트램을 타고 올라가면 홍콩의 멋진 모습을 볼 수 있는 빅토리아 피크에 도착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피크에는 3번째 올라와보는 건대.. 낮에만 올라와보고 야경을 본적이 없어서.. 기대 많이 했다..

역시! 기대 만큼이나 정말 멋진 야경이 내 눈앞에 펼쳐진다!

전망대는 따로 들어가지 않았는데도 저렇게 멋진 풍경을 볼수 있다 ^^

피크트램은 저렇게 생겼다... (벌써 3번째 올리는 사진인듯;;)

트램의 내부~ 트램을 탈때는 오른쪽 자리가 명당!

빅토리아 피크에 도착해서 전망대로 갈 사람은 트램 내린 건물의 꼭대기로 올라가면되고..

꼭 전망대가 아니더라도 야경을 볼수 있는 곳은 많다!

( 좀 더 멋진 모습을 담고 싶었으나.. 각이 안나와 각이!!)

피크 건물에서 나와 왼쪽으로 조금 올라가다 보면 저렇게 사진도 찍고 야경도 볼수 있는 곳이 있다

입구 쪽에는 우리나라 남산에서 처럼 사진을 찍어주고 즉석에서 뽑아주는 사람들도 있다

나도 기념으로 찰칵 찰칵!!

정말 멋진 야경이다 ( 내 블로그 스킨이 이거라지 ㅋㅋ)

저기 안내판에 보면 각 건물들의 이름이 잘 나와있다

정말 수도없이 찍어댔다..

피크트램은 조금 늦은 시간까지 운행하니깐 심포니 오브 라이트를 보고 빅토리아 피크로 올라와

이 멋진 야경을 보는것도 너무 너무 좋을듯 하다!

다음 코스는 바로 몽콕에 위치한 야시장!

낮에는 레이디스마켓 저녁엔 야시장으로 불리는건가? 암튼 두 곳이 같은 곳이란 사실!!

사람들이 바글 바글하다..

더우기 발리로 신혼여행을 갔다 오는 신혼부부들이 홍콩을 스탑오버 해서 그런지

한국 신혼부부들도 꽤 많았다

정말 딱! 홍콩 스러운 간판이다 ㅋㅋ

홍콩의 야시장 모습.. 대략 11시 30분 부터 문을 닫기 시작한다

요번에는미키마우스 트렁크를 살 생각으로 간건데..

내가 맘에드는 디자인은 완전 큰~~ 트렁크 뿐이었다 ㅜㅜ 좌절 좌절

결국 못사고 돌아 왔다는;;

젤 만만한건 여름 슬리퍼~ 가격도 저렴하고 이쁜것들도 꽤 있다

난 여기서 사갔던 쪼리를 신고 갔더니 내가 신은걸 알아 보고 막 더 깍아주더라 ㅋㅋ

어찌 사진을 찍다보니 신발 사진이 좀 많은거 같은데;; 여러가지 정말 없는 것들이 없는 시장..

특히 명품짭퉁이 많은데 가이드 말로는.. 꺼내놓고 파는 명품들은 급이 좀 낮은 것들이고

책을 보여주면서 파는 사람들은.. 사려고 관심을 보이면 이상한 아파트 창고로 데려가서 물건을 보여준단다..

근데 따라갔다가 새우잡이배에 팔려가는거 아냐? ㅋㅋ





Posted by 고고씽!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