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 diary

완소 신상 손담비 담비백과 함께한 즐거운 피크닉 타임!!

by 슬기! 2009. 8. 15.


저번주에 가까운 근교로 피크닉 다녀왔어요 :)


봄도 아닌데 예쁘게 활짝 핀 꽃 덕분에 너무너무 즐거웠던 하루였답니다!
굳이 몇일 동안 여행가지 않아도 이렇게 근교로 소풍다녀오는것도 너무 너무 좋더라구요~~

물론 피크닉 필수인 도시락도 야심차게 준비!!


나름 신호등 주먹밥도 만들고~


상추 쌈밥이랑 스팸주먹밥등~~

가족끼리 다녀온 소풍이라 이것저것 많이 준비했어요!
(피크닉용 도시락 포스팅은 따로 ~~ 기대해주세요 ㅋㅋ)

오늘 고고씽의 피크닉용 의상은!!


짜라잔~~
내리쬐는 태양으로부터 고고씽을 지켜줄 챙있는 모자와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지켜줄 마소재의 브라우스~~
통이 넓어 시원한 바람이 솔솔 통하는 치마바지랑
손담비를 뮤즈로 해서 만들었다는 빈폴의 담비백!!


완전 이쁜 신상 빈폴 담비백!
빈폴에서 출시된지 얼마 안된걸로 아는데요 나오자 마자 바로 득템했어요~


저번에 인터넷 기사에서 우연히 본 이사진에 혹! 반해서 바로 일을 저질렀다는 ㅋㅋ
(물론 담비백 메고 다니면 손담비 처럼 될꺼란 생각에 저질른건 아니랍니다 ㅜㅜ ㅋ)

담비백은 빈폴 악세서리에서 손담비에게 영감을 받아서 제작되었다고 하던데~~
깔끔한 스타일에 특별한 무늬까지 너무 맘에 들어요~~


고고씽의 담비백은 위에 사진에 보이는 사이즈는 아니구요
아래로 긴 스타일이랍니다~

요렇게 토트백 형식으로 들고다녀도 되구요~


가볍게 어깨에 멜수도 있구요


이렇게 캐쥬얼한 복장에는 크로스로 맬수도 있게 되어 있답니다~~

정장 스타일에도 잘 어울려서 회사갈때 들고 다녀도 좋을것 같다는 :)


사이즈도 엄청 큼지막 해서 이것저것 마구마구 가방에 넣고 다니는 고고씽에게 딱인 빈폴 담비백 !
(A4 사이즈의 서류들도 너끈~~)


오랜만에 피크닉 나와서 잔디밭에 돗자리 깔고 앉아서 도시락도 먹구요~
요즘 완전 홀릭하고 있는 어느멋진하루도 읽구요~~~
이렇게 띵가 띵가 놀고 있으니 지상낙원이 따로 없다는 ㅋㅋㅋ

내친김에 요즘 고고씽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담비백 안에 뭐가 들었는지 공개합니다 ㅋ

두둥~


고고씽의 필수품인 소니알파330 이랑 썬글라스, 생수, 썬크림, 파우더, 머리고무줄, 지갑, 껌 등이 들어 있구요~~

물론 위에 보이는게 전부는 아니죠 ㅋㅋ


잡다구리한 물건들은 모두 담비백 안에 들어있는 미니 파우치안에 쏙 넣어서 마무리 ㅋㅋ

미니파우치가 있어서 물건 찾는다고 커다란 가방안에 손 넣어서 허우적 대지 않아도 되요 ㅋㅋ


게다가 이렇게 멋진 빈폴의 상징인 자전거 참장식까지 달려있는 담비백
이 장식은 따로 띠어서 활용해도 좋을만큼 너무 이쁘답니다 :)


오랜만에 나들이에 완전 신난 고고씽~~ ㅋㅋ

포스팅의 시작은 피크닉이었는데 쓰고보니 담비백 자랑 포스팅이 되어버렸단;; 하하하


아참!!!


이건 담비백 검색하다가 찾은 이미지 인데요...
아~~ 이 스타일 담비백도 이쁘다;;;; ㅜㅜ
(손담비가 메고 있어서 더 이뻐 보이는 걸까요? ㅜㅜ)

지름신은 저리로~~ 물러가라~~ 물러가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