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New York

고고씽 인 뉴욕 : 섹스앤더시티2 시사회 & HP와 함께하는 신나는 파티즐기기

by 슬기! 2010. 6. 11.





고고씽 인 뉴욕 : 섹스앤더시티2 시사회 & HP와 함께하는 신나는 파티즐기기


미디어 세션이 끝나고 모두들 파티의상(?)으로 갈아입고 다시 모였어요
섹스앤더시티2 시사회 참석에 앞서 간단한 칵테일 파티가 이어졌거든요 

드레스코드는 Stylish 

과연 어떻게 입어야 스타일리쉬 한걸까;;
엄청 고민 고민한끝에;;
저도 나름대로(?) 드레스를 갈아입고 출동했지요 ㅋ


벌써 많은 분들이 모여서 간단한 칵테일과 핑거푸드를 즐기고 계셨답니다~ 

섹스앤더시티2 로고가 새겨진 너무 이뻤던 병~
하나 가지고 오고 싶었지만..
쩜쩜쩜 ㅋ


섹스앤더시티2 영화를 보기전까지 따로 저녁식사 일정이 없어서
준비해주신 핑거푸드를 열심히 집어먹었어요~
맛좋은 칵테일과 함께 :) 

은근 많이 먹었더니 것도 배가 부르더라는 ㅋㅋ 

그리고 드디어 섹스앤더시티2 시사회 감상을 위해 고고씽!


그런데 맙소사~~ 

뉴욕 타임스퀘어 한복판에 이렇게 리무진이 등장했는데~
이 멋진 리무진을 제가 탑승하게 될줄이야~  

올레!! 

행사를 준비해주신 HP 측에서
밀레니엄브로드웨이 호텔에서 섹스앤더시티2 시사회 상영극장인  paris 호텔까지
멋진 리무진으로 이동할수 있도록 준비해 주셨더라구요~ 

예전에 잠깐 리무진 실내를 구경해 본 적은 있지만 이렇게 직접 타고 이동해 보는건 처음인거 같아요 :)


넓직한 실내에는 다양한 음료들이 얼음과 함께 준비되어 있었구요~
정말 대단했어요~~ 

다들 너무 흥문해서 찰칵 찰칵 사진을 열심히 찍었지만;


어두운 리무진 실내라서 그런지 사진은 이정도~ 

사진에 보이는 커플은 필리핀에서 오셨다는 부부 블로거에요~
오른쪽 귀여운 아이는 한국에서 온 주현이 :) 

혹시나 이분들 (그럴일 없겠지만 ) 제 블로그 들어오신다면
메일 주소 남겨주세요~ 보내드릴께용 ㅋ


그리고 도착한 뉴욕 5번가에 위치한 Paris 극장
paris 극장은 플라자 호텔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는 극장으로
섹스앤더시티에서도 등장했던 곳 이랍니다~
(캐리가 혼자 영화를 보러 갔던 그곳!!!)

극장에 들어가자 섹스앤더시티2 와 HP가 큼지막하게 새겨진 포토월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캐리, 사만다, 샬롯, 미란다, 빅, 스미스 

.. 

의 멋진 포토월 사진들은 HP 플리커 사이트에서 퍼온사진임을 밝혀둡니다;; 

아쉽게도 섹스앤더시티의 화려한 주인공들은 이날 참석하지 않았어요 ㅜㅜ
어흑 어흑
안타까움

ㅜㅜ


HP에서 준비해주신 팝콘과 음료를 들고 극장에 입장했습니다 

그리고 영화 시작!! 두둥~ 

영화는 기대만큼 유쾌하고 즐거운 이야기들로 가득했답니다~ 

오랜 연인관계를 끝내고 결혼한 빅과 캐리의 조금은 무덤덤한 결혼이야기
아직도 무한한 열정(?) 을 가지고 남자들을 만나지만 젊은 여자들이 마냥 부러운 사만다
그토록 원하는 아이를 갖게되었으나 육아문제로 힘든 샬롯
유능한 직장여성이었지만 지금은 직장에서 무시당하기 일수인 미란다 

시간은 지났지만 아직도 당당하고 멋지고 싶은 네여자들의 즐거운이야기들~ 

특히 저는 에이든의 새로운 등장으로 완전 좋았어요~
(빅보단 에이든이 훨 좋아요 ㅜㅜ)


영화 섹스앤더시티2에서 숨은 HP 제품 찾기 놀이도 즐거웠다며 :) 

더 많이 이야기 하면 스포일러가 될수 있으니;;
영화이야기는 여기서 급 마무리 할께요 ㅋㅋ 

곧 개봉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극장으로 고고씽 ㅋ 

 

즐거웠던 영화 시사회가 끝나고 다음 순서는~
뉴욕 5번가에 위치한 Bergdorf Goodman 백화점에서 즐거운 파티파티 :) 

백화점에서 파티라니 조금 생소하시죠?
저도 좀 이상했는데요~

알고보니 아예 백화점을 통채로 빌려서 1층에서 자유로운 파티를 진행했어요


파티장 곳곳에는 명품 백들이 그대로 디스플레이 되어 있구요
(물론 직접 판매하는 제품들)


백화점 쇼케이스에는 이렇게 섹스앤더시티 캐리의 옷장으로 꾸며진 공간도 있었답니다~ 

영화에서 캐리가 입고 나온 의상들과 자세히 보면 액자에 빅 사진도 있다는 ㅋ


백화점 진열 매장 그대로를 이용한 바~ 

바텐더 들에게 원하는 칵테일 이나 음료를 주문하고~
준비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파티 즐기기~ 

물론 이 모든 것들은 공짜 +ㅅ+


입구쪽에는 이렇게 멋진 댄스를 감상할수도 있어요 으흐흐 

남자분들 아주 좋아하시더라는 ㅋ


저도 달콤한 샴페인을 하나 집어 들고 파티를 즐겼어요~ 

따로 디제잉 하시는 분도 계셨는데
노래선곡도 어찌나 센스 있으시던지 굿굿굿 :)


파티장에는 반가운 얼굴도 보였답니다 

섹스앤더시티에서 게이로 등장해 매번 큰 웃음 주는 안소니


그리고 스탠포드~ 

개인적으론 조금 얄미운 캐릭터로 등장하는 안소니 보다는
스탠포드가 더 좋아요 ㅋㅋ

다들 스탠포드와 기념사진 찍기 바쁘시길래
저도 스탠포드와 기념사진 촬영 했으나 흔들 흔들 ㅜㅜ


파티장 한쪽에는 이렇게 HP제품을 체험해 볼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스탠포드도 관심이 많으신듯 ㅋ


저는 특히나 터치스크린이 아주 맘에들더라구요~~
다들 관심 집중 :)


즐거웠던 파티는 밤 늦도록 이어졌답니다

쭉 쭉 쭉~

 

그리고 물론 파티장에서 호텔까지는 다시 리무진을 타고 고고씽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