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맛집 : 일본 가정식 요리 전문점 오헤야 OHEYA  

갑자기 날씨가 왜 이렇게 추워진걸까요?;;
이렇게 쌀쌀한 날에는 따끈한 국물과 함께 사케 한잔 해줘야 할꺼 같은.. 하하하

그러다가 생각난 가로수길 맛집 오헤야


다녀온지는 꽤 되었는데 제 하드속에 꼭꼭 숨겨놓았다가 이제서야;;


가로수길 맛집 일본 가정식 요리 전문점 오헤야는 친구가 맛있다고 하도 칭찬을 해서
따라간 곳이랍니다 :)

위치는 가로수길 메인골목에서 미래희망산부인과 골목으로 꺽어져 들어와 쭉 직진하면 오른쪽에 있어요
가로수길 메인 골목과 살짝 떨어진 곳이라 찾기 힘드실수도;;
아래 지도를 참고하셈 :)

오헤야는 런치메뉴도 꽤 인기있고 맛있다고 하던데
강남에 점심먹으러 갈일은 없을듯;; ㅋ


가로수길 맛집 오헤야의 모습입니다~
시원하게 오픈된 주방과 요즘 대세인 나무의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참 맘에 들어요

사장님께서 일본에서 디자인을 전공하셨다고 했는데 (얼핏들어서 확실친 않음;;)
그래서 그런지 인테리어가 감각 있으시다는 :)


사장님께서 직접 그리신 일러스트가 그려진 오헤야 메뉴판 입니다


물컵에도 같은 디자인의 그림이 :)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셨던 유자사와 입니다
시원한 얼음에 유자 + 사케가 들어있는 칵테일~


저번에 모로미에서도 사와를 먹었었는데
일본에서는 이런 사케 칵테일이 유행인가봐요 :)

맛은 역시 사케맛이 진하지 않고 달달하고 새콤한 유자맛 덕분에 한잔 꿀꺽 했지요 ㅋ
(물론 원샷했다는건 아님;;)


다음에 주문한 메뉴는 모짜렐라 치즈가 듬북 들어간 모짜렐라 치즈 샐러드
위에 파릇파릇 야채를 살짝 걷어내면 하얀 모짜렐라 치즈 덩어리가 아주 푸짐하게 들어있답니다
토마토와 함께 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서 주문한 미소 카니 나베
미소는 된장을 카니는 게를 나베는 냄비요리라는 뜻이랍니다
그러니깐 우리나라 말로 풀이하면 된장 게 냄비요리 ㅋ


일본 된장을 베이스로 만들어 꽃게가 아주 푸짐하게 들어있던 시원한 나베
게를 워낙에 좋아해서 그런지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뜨근한 국물은 이렇게 귀여운 앞접시에 덜어서~~

뜨근한 국물을 먹으니;;;
갑자기 밥 생각이 절실해서 주문한 오니기리 입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식사를 안하고 가서 그래요 ㅋ)


참치가 들어있던 참치오니기리

국물과 함께 냠냠냠 ㅋ


그리고 마지막 요리는 사장님께서 강츄해주신
챠슈 모야시 이타메 입니다 (이름 너무 어렵다며 ㅋ)

기름기를 쏙뺀 돼지고기와 아삭한 숙주를 쉐키쉐키 볶아서 만든 요리 인데요~
맥주안주로 넘 좋을꺼 같더라구용


이렇게 야채와 함께 먹으면 아주 살살 녹아요 ㅋㅋ

이날도 역시 주체하지 못하고 과식작렬;; ㅋ


마무리는 사장님께서 아메리카노 서비스로 주셨답니다 :)


예쁜 나무트레이 위에 예쁜 일러스트가 그려진 오헤야 머그컵 ~

사실 저는 이 머그컵이 너무 갖고 싶었는데 말이에요;


맛있는 일본 가정식 요리가 먹고 싶으시다면 오헤야 고고씽 해보세용~

시간되시는 분들은 런치타임 추천!! (저도 먹어보고 싶다는;; ㅋ)


가로수길 맛집 오헤야 OHEYA 가는길은 위의 지도를 참고하셈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25-2
070-7613-661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 오헤야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고고씽!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일식은 이자카야밖에 몰랐었는데 군침도는 메뉴들이 많네요~^^

  2. 음식들이 다 담백할것 같아요..
    시키신분의 취향인지 이곳 식당의 음식들이 그런지는 모르겠지만요..

  3. 분위기도 너무 좋고, 음식도 참 깔끔하네요~!
    아 일식 먹고 시퍼라--;;

  4. 오늘같은날 카니나베 정말 댕기네요. ^^

  5. 어이상실 2010.05.21 14:23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해물된장국에 훈제삼겹살이네..
    주먹밥이 가정식?
    차라리 쓰시가 낫겠군요..

    • 아이우 2010.05.21 19:05  수정/삭제 댓글주소

      뭐야,,ㅎㅎㅎ
      그럼 한국 된장찌개 보고
      일본사람들이 미소시루 라고 하는거랑 똑같잖아,,
      한국껀 한국 이름으로 일본껀 일본이름으로 불러도 되지 않아요?

  6. ㅋㅋㅋ 2010.05.22 02:44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깔끔해보이기는 한데,,일본 가정식이라기엔,,좀 ㅋㅋㅋ 아무튼 강남에선 퓨전 메뉴가 통해서 좋은듯 ㅋㅋ 지방도시는저런거 차리믄 오지도 않을듯..난 저런게 좋은데말얌,,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