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Korea/Jeju Island

제주도 함덕 해수욕장의 에메랄드 빛 바다!

by 슬기! 2008. 7. 24.

제주도에 왔으니! 해수욕장에 와보는건 당연한 이치! ㅋㅋ

제주도의 수많은 해수욕장 중! 내가 찜! 한 함덕해수욕장!!

함덕해수욕장은 제주시에서 동쪽으로 14 km 떨어져 있다

물이 맑고 수심이 얕아 가족단위 피서지로 알맞으며 국민관광지로 지정되어 있다고!

역시 듣던대로 에메랄드 빛 바다와 하얗고 고운 모래가 가득한 백사장~

제주도에도 이런곳이?! 다른 동남아 휴양지의 바다보다도 더더더 이뻤다 ^^

아직 본격적인 피서철은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피서나온 사람들이 많이 보였다!

벌써 썬탠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기 보는 하얀 부분까지 물이 상당히 얕다~

걸어서 가도 허벅지 중간정도 오는 높이?

그덕에 저 넓고 얕은 해변가는 아이들의 차지! 난 사진질 ㅋ

큰 아이들은 저기 보이는 에메랄드빛 바다로 나가서 물놀이를 한다!

다시봐도 넘이쁜 바다색!

나도 걸어서 저기~ 까지 가보기로 했다!

보통 모래사장을 맨발로 걸으면 발바닥이 아프던데 함덕해수욕장의 모래는 너무 곱고 깨끗해서 전혀 아프지 않더라~

그리고 정말 맑은 물..

바다 밑이 깨끗하게 다 비칠정도의 맑은 물이다 진짜 여기 제주도 맞나요?;;

바다 쪽에서 바라본 해변의 풍경~~

나도 퐁당~ 뛰어 들고 싶었다;; ㅋ

좀 멀리 걸어오니~ 튜브를 타고 넘실넘실 노는 사람들이 보였다~

아 부럽 부럽 (난 이날 숙소에서 수영복을 안가져 나와서;; 수영은 못하고 그냥 이렇게 감상만 ㅜㅜ)

꽤 멀리 걸어왔음에도 불구하고 허벅지 중간 까지 밖에 안오는 물 높이~

단! 넘어진다면 대략 낭패;; ㅋ

함덕해수욕장 바로 앞에는 대명 리조트가 자리잡고 있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거 같았는데 미리 알았더면 저기로 예약했을꺼다;;

그리고 외국인 커플도 보인다~ 역시 우리나라 자랑스런 제주도! ㅋㅋ

얼마나 물이 맑은지 보여주기 위한 샷! ㅋㅋ

모래사장에서 장난질도 좀 쳐주고

아참.. 제주도의 돌들은 다 ~ 검정색이다

이제 다시 또 출발이요~~

고고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