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Korea/Jeju Island

즐거운 제주여행~ 잘 다녀왔어요~

by 슬기! 2008. 8. 17.

제주도 잘 다녀왔어요~~

날씨가 난리도 아니었는데 다행이 이동하는 중간엔 미친듯이 비가 내리더니

차에서 내리면 거짓말 같이 비가 그치더라는 ㅋㅋㅋ

아무튼 그래서 계획했던 것들을 모두 무리없이 소화해 낼수 있었다는 ~ 유후~~

역시 사진 만장의 압박이 심하지만.. 또 차근차근 정리해 봐야겠다~

언제나 그렇든 맛보기 사진 몇장 고고씽~~

제주의 수많은 오름중에 다랑쉬 오름 정상에 올라서 내려다본 제주의 모습입니다

저 멀리 오른쪽으로 성산일출봉과 왼쪽으로 우도의 모습까지~~

이날은 비가 정말로 많이 내렸는데 다랑쉬오름 입구에 내리니 거짓말 처럼 비가 뚝!! ㅋㅋ

제주에 왔으니 바닷물에 몸 담궈주는 센스!!

협재해수욕장에서 비치볼을 부여잡고 살겠다고 버둥거리는 모습~~ ㅋㅋ

저 멀리 보이는건 비양도

요건 ATV체험 하는 모습~

해안도로를 질주하는 기분은 정말 최고 최고~~

스릴만점 ATV!

나름 이번 제주여행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요트투어~~

요트타고 바다로 나가서 낚시도 하고 주상절리도 보고 사진도 만장찍고~

그리고 내가 2마리나 잡았다규!

낚시도 제대로 못해본 내가 두마리나 잡았다는건 누구나 다 잡을수 있다는 이야기~~ ㅋㅋ

막 흥문해서 바로 먹어버릴려는;; ㅋㅋ

섭지코지 정상위에서도 승마를 체험할수 있었다~~

하늘과 맞닿은 그 곳에서 말 타는 기분이란~~ 최고최고!!

코스는 짧지만 다른 승마체험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기분 낼수 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힘들게 올라온 섭지코지 정상~~ 등대를 뒤로하고

말 목장에 가서 말도 원없이 보고~

먹이도 주고~

바로 코앞에서 말이랑 놀았다는 ㅋ

함덕해수욕장의 카약체험..

초보자도 10분정도만 교육 받으면 누구나 체험이 가능~~

절대 뒤집어 지지 않고

그래도 혹시나 구명조끼까지 입고 타니깐 안심 안심~~

즐거운 제주여행...

고고씽의 제주의 레포츠 소개하기..

지금 시작합니다!!

꺼밍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