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Korea/Jeju Island

제주도에서 즐기는 럭셔리 요트투어

by 슬기! 2008. 8. 22.

얼마전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알신커플과 황보커플이 요트탄거 보고

우리나라에도 저런게 있구나 ~ 싶었는데

제주도에도 럭셔리 요트투어가 있다는 사실을 입수!! 바로 고고씽~~

제주도의 요트투어는 중문쪽 퍼시픽랜드에서 운영되고 있었다

코스에 따라 가격대가 여러가지이고 해택도 여러가지인데

난 해피투어 코스를 선택~ 총 1시간 정도 요트투어하면서 주상절리 구경하고 낚시도 하고 맛나는 것도 먹고 모 그런거다~

가격은 6만원이었는데 저렴하게 쿠폰을 구매했기에 45,000원에 낙찰~~ 신난다~~

30분짜리 미니코스도 있다~

자세한 코스 및 가격은 맨 밑을 보세요~

내가 탈 요트~ 이름도 럭셔리한 샹그릴라 멀리서 봐서 그런지 디게 작아보이지만 정말 그럴듯한 요트~ 맞다규~~

요트를 타기전 대기하는 곳이다~ 2층엔 따로 시푸드 레스토랑이 있었고 가격은 초큼 비쌌다~

요트투어를 한 사람들은 10%할인된 가격에 시푸드 부페를 즐길수 있다고 한다

기다리고 있으면 차례로 구명조끼를 나누어 준다~

이 구명쪼끼는 요트를 탈때 꼭 입고 타야한다는 (근데 나 왜케 짧아보이니?;;)

드디어 시간이 되고... 이제 요트를 타러 고고씽~~

저 멀리 보이는 건물은 제주 국제 컨벤션 센타

날씨도 많이 덥지 않고 요트투어 하기에 딱! 이었다..

저 멀리 보이는 요트~

나도 이제 저기로 고고씽 할꺼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까이서 보니 더 멋있는 샹그릴라호~

요트에 승선하는 모습을 일일이 카메라로 찍어주는데 그 사진은 나중에 메일로도 전송해준다고 한다 ^^

드디어 요트는 출발하고.. 고고씽은 신나고~ ㅋㅋ

요트의 내부는 이렇게 생겼다..

정면에 넓은 공간이 있고 양쪽으로 계단이 있어 계단을 내려가면 화장실도 있고

TV를 볼수 있는 공간도 있고 침대방도 있도~

쪼금한 공간에 있을껀 다있다~~

물론 이 모든 시설은 마음껏 이용가능 ^^

그리고 우리를 환영해주는 과일과 카나페와 와인 그리고 음료!!

과일 바구니의 과일들은 마음껏 먹으면되고 역시 음료수들도 마음껏 먹으면 된다

와인도..

게다가 요트 밖에서도 시원하게 즐길수 있도록 아이스박스에 한가득~ 푸짐 ^^

간단하게 설명듣고 나가서 사진찍는중!~ 신났고나~

같이 요트를 탔던 사람들도 저마다 사진찍기 바쁘시다 ^^

저 멀리 이상한나라의 엘리스에나 나올법한 건물은 바로 아프리카 박물관~

구름모양도 너무 이쁘고 잘어울려서 정말 미지의 세계같다 ㅋ

내가 요트투어 시작한 시간은 대략 5시 40분 정도 였는데 딱! 좋은 시간이다~

구름에 살짝 가린 해가 바다에 부서지는 모습~ 정말 멋있어효 ㅜㅜ

어느정도 요트가 바다로 나가면 이제 바다낚시를 한다~

각 팀마다 하나의 낚시대로 체험해 볼수 있는데

낚시대에 직접 미끼도 끼워주시고 낚시하는 법도 알려주신다~~

그리곤 내가... 잡아버렸다;; 하하하

처음엔 조 빨간아이를 잡았는데 정말로 저 물고기가 낚시대를 톡톡치는 느낌이 왔다~

내가 잡아놓고도 믿기지 않는 모습 ㅋㅋ

그리고는 잠시후 또 한마리가 잡혔다~ 하하하

이젠 좀 으쓱~ 해 져서 아예 한입에 잡아먹으려고;; 쿨럭;; ㅋㅋ

이렇게 잡은 고기들은 직접 회를 떠주신다~ 쓱쓱~~

갓잡은 생선을 게다가 내가잡은 생선을 먹다니!

난 아무래도 낚시에 소질이 있는거 같아 ~ ㅋㅋ 으쓱~ 으쓱~

그리고 도착한 주상절리대(지삿개)

중문의 지삿개 주상절리는 지질학적으로는 주상절리지만 행정구역으로는 서귀포시중문동이며

이곳의 옛이름인 "지삿개"를 살려 "지삿개바위"로 부른다고한다

1.75키로미터 이르는 해안에 걸쳐 높이가 30미터정도 되는육각형 바위가 깎아지른 절벽을 이루고 있다.

저 위에 구경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사람들보다이렇게 바다에 나와 보는게 훨 멋진거 같다 ㅋㅋ

우뚝우뚝 솟아있는 돌기둥 사이로 하얀파도가 부서지는 모습은 한폭의 그림!

파도가 심하게 일때는 정말 더더더 멋지다고 한다 ^^ 다음에 한번더와?. ㅋㅋ(근데 파도가 심하면 요트가 못올려나? ㅋㅋ)

여기가 정말 제주도가 맞나? 넘 멋지다

구름이 이뻐서 한컷~~

저 구름은 물고기 같다~ 하늘을 나는 물고기~~ ㅋㅋ

저 멀리 보이는 해수욕장이 바로 중문해수욕장이다~~

파라솔이 무지하게 있는걸 보니 사람들도 북적 북적~~ 그리고 그 위로 보이는건 바로 롯데호텔~

중문 해수욕장에서 조금 더 가변 저기 보이는게 바로 하얏트 리젠시 제주~

난 언제쯤 저런데서 자보나?;; ㅋㅋ

사진찍고 멋진 자연에 감탄하고 맛있는거 먹다 보니 벌써 한시간이 후딱 지나갔다 ㅜㅜ

코스가 거의 끝나갈 무렵 선장아저씨가 사진도 찍어주셨다~ 와우~~

얼굴이 안나와서 더 멋져 보이는 사진 ㅋㅋㅋ

내릴때 선장 아저씨와 한컷~~

센스있게 브이~ 까지 해주셨네 ㅋ

제주 럭셔리 요트투어 완전 강추!!

추가로 비용드는것도 없고

과일과 회와 음료와 와인제공에 낚시체험까지~

게다가 어찌나 친절하시던지!

굳이 멀리 외국으로 나가지 않아도 그보다 더 멋진 풍경을~

그보다더 멋진 사진을~

그보다 더 멋진 대접을 받을수 있다는!!

제주도에 가신다면 한번쯤 꼭 도전해 보세요 ^^ 강추!!

요트투어의 코스와가격~~

(살짝 알려드리면 이 가격은 정가이고 인터넷을 샤샤샥 뒤져보시면 훨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ㅋㅋ)

마지막 돌아오는 길에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한컷;;

아무렇게나 셔터 눌러대도 막 다 엽서가 된다는;;

정말 끝도없는 매력을 가진 제주도! 완전 반해버렸다 ㅋㅋ

아참! 제주도 방문하실 분들~ 요고요고 참고하세요~

이번에 제주도에서 그랜드 세일을 한답니다~

제주도가 비싸고 바가지 요금이 많다는 인식! 이제는 버리세요~~

제주도와숙박, 음식, 관광, 렌트, 항공 등등 관련 업체들이 함께하여 20%에서 많게는 50%까지 할인한대요~~

관련업체 검색은 요기를 클릭하시구용~

자랑스런 우리의 제주도의 노력만큼 우리도 제주도 많이 많이 사랑해 주자구용 ^^



반응형

댓글